본문 바로가기
정보

82COOK 82쿡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9.

82COOK 82쿡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82COOK 82쿡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82COOK 82쿡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알찬살림 요리정보가득한 82cook.com ::: 메인

 

www.82cook.com

82쿡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알찬살림 요리정보가득한 82cook.com

 

www.82cook.com

음식과 리빙에 관련하여 많은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어 가정주부와 음식관련하여 관심이 많은 분들이 이용을 많이 하시는 사이트로 유명한 82COOK 사이트를 더욱 잘 사용할수 있는 게시판에 대하여 많은분들이 물어보고 싶은 정보를 올리고 문의를 많이 하는 82쿡 자유게시판 이용관련하여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82쿡 자유게시판의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기 전에 82COOK 사이트에 관련하여 간단히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2쿡에서는 요리의기초부터 시작하여 히트레시피까지 상세히 음식을 만들수 있는 정보에 대하여 기재를 하고 음식의 기초가 되는 부분에 대하여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키친토크에서 간단한 내용문의부터 시작하여서 어려운 음식까지 모든 정보를 기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82COOK 사이트에 음식이외의 질문을 올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으실것 입니다.

그래서 82COOK 사이트에서 만들어 놓은 자유게시판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82쿡 자유게시판에서는 간단한 내용부터 살아가면서 궁금한것에 대하여 문의를 드리면 그것에 문의내용에 대하여 지식이 있으신분들이 답글을 달아주시는 형식으로 진행을 하는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https://www.82cook.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