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강원 동해 일출명소 추암해변 오션권 캠핑장 : 추암오토캠핑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4.

프리한19 강원 동해 일출명소 추암해변 오션권 캠핑장 : 추암오토캠핑장

프리한19 강원 동해 일출명소 추암해변 오션권 캠핑장 : 추암오토캠핑장

 

 

추암오토캠핑장 : 네이버

리뷰 170 · 매일 00:00 - 24:00

store.naver.com

강원 동해와 삼척의 경계에 위치하고 있는 추암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추암오토캠핑장이 프리한19 캠핑장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추암해변은 해안절벽과 촛대바위가 장관을 이루는 장소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동해 해돋이 직관이 가능한 해돋이캠핑장으로 유명한 추암오토캠핑장은 캠핑장과 해변의 거리가 불과 약 5m정도 밖에 되지 않는 추암해변 오션권캠핑장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추암해변 오션권에서 즐기는 캠핑으로 텐트에서 나가자마자 펼쳐지는 오션뷰로 유명한 강원동해캠핑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추암해변은 일출명소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한국사람이라면 모두들 아는 애국가 1절의 영상속 해돋이장소가 바로 추암해변이라고 합니다.

11월 기준으로 오전7시경에는 붉은 태양과 아이콘택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텐트에서 일출명소까지 1분컷으로 가까운 일출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오션뷰만 좋은것이 아닌 차량을 이용하여 차박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추암오토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자동차 캠핑장이 있어 차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암해변인근에는 전망 좋은 카페들이 있고 현지 맛집들도 많다고 합니다. 캠핑은 기본이고 일출감사, 관장까지 모두 가능한 최고의 캠핑장으로 강원 동해 추암해변에 위치한 추암오토캠핑장이 소개 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