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강원 양양 하조대 양리단길 캠핑장 : 하조대캠핑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4.

프리한19 강원 양양 하조대 양리단길 캠핑장 : 하조대캠핑카

프리한19 강원 양양 하조대 양리단길 캠핑장 : 하조대캠핑카

 

하조대캠핑카 : 네이버

N예약 리뷰 121 · ★4.61

store.naver.com

 

 

Coachmen Korea 하조대 캠핑카

뜨거운 숯불에 구워먹는 바베큐 맛, 잊지못할 추억이 될거에요. 전 객실에서 오붓하게 바베큐 파티를 즐겨보세요.

www.coachmen.co.kr

핫플레이스인 강원 양양에 위치하고 있는 럭셔리 캠핑장으로 하조대캠핑카 캠핑장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호텔처럼 럭셔리한 실내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강원 양양하면 유명한 기암괴석과 소나무 숲으로 유명한 하조대의 절경이 유명한데 그 인근에 하조대캠핑카 캠핑장이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카라반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만든 고급카라반이 설치가 되어 있는 하조대캠핑카 캠핑장은 고급스러운 원목인터리어가 실내에 되어 있으면서 원룸의 크기와 비슷한 넓은 규모에 기본시설이 완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일반 캠핑카의 높이는 약 2m로 답답하수 있지만 하조대캠핑카는 높이가 3m로 상당히 넓은 실내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조대캠핑카 캠핑장에서는 재미있는 원데이클래스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라탄으로 본인이 만들고 싶어하는 원데이라탄클래스를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해변에서 주운 조개로 하나뿐인 작품을 만들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원 양양이면 2030세대가 열광하는 핫플레이스 라고 합니다. 캠핑장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와 맛집이 즐비한 양리단길이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핫플에서 뜨거운 열정충전을 하고 일명 한국속발리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인증샷은 선택아닌 필수 인 양리단길 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