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혼자산다 장도연 큐브식빵, 스콘, 러스크 파는곳 : 성수동 밀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4.

나혼자산다 장도연 큐브식빵, 스콘, 러스크 파는곳 : 성수동 밀도

나혼자산다 장도연 큐브식빵, 스콘, 러스크 파는곳 : 성수동 밀도

 

밀도 성수점 : 네이버

리뷰 825 · 2TV생생정보 560회

store.naver.com

나혼자산다 출연을 하고 있는 장도연 출연자가 열심히 걸어서 방문한 큐브식빵으로 유명한 빵맛집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성수도엥 위치하고 있는 큐브식빵 맛집으로 유명한 빵집은 밀도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밀도전문점에서는 웨이팅이 무조건 필수라고 합니다.

장도연 출연자가 큐브식빵을 구입하기 위하여 기다리고 있는 동안 앞에서 밀도 직원분이 큐브식빵 마지막 4개 남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불안 초조해 하는 장도연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한분만 지나면 장도연 출연자의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장도연 출연자가 큐브식빵을 구입하기 전에 마지막 한대 남았다는 이야기를 들을수 있었지만 하필이면 바로 앞에서 큐브식빵을 구입하면서 밀도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큐브식빵을 구입하지 못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꼭 다음에는 밀도전문점의 큐브식빵을 구입하기를 기원합니다.

알고는 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큐브식빵이 전부 다 팔린것인지 밀도전문점 직원분에 여쭈어 보았지만 다 팔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밀도전문점의 다른빵으로 목표를 변경하였습니다.

스콘두개와 러스크두개를 밀도전문점에서 구입을 하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밀도에 큐브식빵을 구입하는것이 목표였지만 목표를 변경하여 다른빵을 구입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밀도전문점에서 구입한 스콘과 러스크를 먹으면서 스콘의 냄새부터 맡으면서 눈이 번쩍 뜨이면서 장도연 출연자의 맛의 척도인 진실의 윙크까지 볼수 있었는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이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나혼자산다 장도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