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바로가기 및 설치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6.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바로가기 및 설치방법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바로가기 및 설치방법

 

유토렌트 - Google 검색

uTorrent, 무료 및 안전한 다운로드. uTorrent 최신 버전. uTorrent 는 몇 가지 이유로 가장 인기있는 무료 BitTorrent 클라이언트 중 하나입니다. 빠르고 , 가볍고 , 사용 ...

www.google.co.kr

토렌트라는 파일 공유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본인이 필요한 파일을 찾으시거나 조회를 하기위하여 토렌트 중에서 유토렌트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은 인터넷 곳곳에 파일을 찾아내 내려받을수 있게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한명의 상대방에게서 자료를 전송받는 일대일 방식의 P2P와는 달리 다수 사용자에게서 조금씩 정보를 받아 하나로 합치는 일이대 방식으로 진행을 하는것이 토렌트만의 특별한 방식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많이 사용을 하던 파일구르나 소리바다 같은 경우는 P2P 방식으로 진행을 파지만 토렌트는 비드형식으로 일대다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토렌트는 특정 조각을 내려받았을때 해당 조각이 없는 다른 이용자가 있다면 동시에 조각이 전송되는 형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업로드와 다운로드가 동시에 일어나는 경우로 구분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토렌트 사이트들은 결재에 대하여서는 요구를 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나 수익이 발생을 하여야 하는 토렌트사이트 들은 광고들으로 수익을 올리는 형식으로 운영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런 토렌트를 이용하시는 유토렌트

이런 토렌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토렌트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uTorrent 프로그램을 제일 많이 이용을 합니다. 구글에서 위와 같이 유토렌트 라고 검색을 하시면 유토렌트 사이트로 바로가기 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유토렌트의 정식명칭은 뮤토렌트라고 합니다. 뮤는 SI접두어 마이크로를 뜻한다고 합니다. 한국어를 포함한 여러언어의 번역본이 제공되고 있는 중이며 뮤라는것이 일반적인 사용자들이 보기 위해 영어 U의 모습과 비슷하여 Utorrent라고 많이 사용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µTorrent - a (very) tiny BitTorrent client

µTorrent® (uTorrent) Web torrent client for Windows -- uTorrent is a browser based torrent client.

www.utorrent.com

유토렌트 (uTorrent) 사이트 접속한 화면 입니다.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이미지에서 다운로드 클릭을 하여주시면 아주 쉽게 토렌트프로그램인 uTorrent 프로그램을 쉽게 설치를 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쉽게 본인의 PC에 다운로드 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다운로드 되었는 utweb_installer.exe 파일을 더블클릭을 하여 토렌트프로그램 중의 하나인 유토렌트(Utorrent)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유토렌트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인 유토렌트는 4가지 타입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무료토렌트앱인 Basic형식과 일년에 4.95 달러의 금액을 지불하는 Ad-free타입으로 방해요소가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런다음 토렌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을 하고 있다는 일년에 지불금액이 19.95달러인 유토렌트프로 타입이라고 합니다. 안전한토렌트를 사용할수 있게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안, 모든 위협을 차단하고 광고없이 방해요소도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리미엄을 지원하고 있는 유토렌트프로 타입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타입은 가장비싼 유토렌트프로+VPN 타입이라고 합니다. 일년에 지불하여야 하는 금액은 69.95달러로 상당한 금액을 지불하는 타입인것 같습니다. 토렌트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면 가장비싼 유토렌트프로+VPN타입을 사용하실것 같스비다. 보안에서는 모든 위협을 차단하며 광고없고 방해요소도 없어 사용이 편한 유토렌트 타입인것 같습니다.

유토렌트 설치에 대하여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토렌트는 생각보다 상당히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utweb_installer.exe 파일을 더블 클릭만 하여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실수 있을것 입니다. 다음을 누르시면 라이센스 관련 안내문구를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다음을 다시 눌러주세요.

그럼 맥아피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같이 할수 있는 유토렌트 설치파일 입니다. 맥아피보안프로그램이 본인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에 설치하고 싶지 않으시면 Decline 선택을 하시면 되고 만약 맥아피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분들이면 Accept로 설치를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토렌트 프로그램 중의 하나인 유토렌트 프로그램이 쉽게 설치가 가능할것 입니다.

유토렌트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프로그램을 시작하시면 위와 같은 유토렌트 프로그램을 보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그러나 본인이 사용을 하는 환경에 맞게 사용을 하실려면 옵션을 선택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토렌트에서 옵션을 누르시면 설정을 찾으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설정버튼은 Pregerences를 선택하여 주세요. 그러시면 파일 다운로드 위치부터 토렌트파일 다운로드 완료된 이후의 작업까지 모든것을 설정할수 있을것 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유토렌트, 구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