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토렌트 사용이력 기록 삭제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6.

유토렌트 사용이력 기록 삭제 방법

유토렌트 사용이력 기록 삭제 방법

유토렌트를 이용하여 토렌트파일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운로드 이력을 남기고 싶지 않으시거나 불필요한 유토렌트 사용이력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하여 검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위와 같이 토렌트 다운로드 중이면서 본인이 보고자 하는 내용을 확인 하신다음에 유토렌트 프로그램에서 다운로드 또는 배포중인 파일에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삭제옵션으로 삭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삭제옵션에서 데이터와 토렌트 둘다지움을 선택하시면 유토렌트 프로그램에서 사용기록을 삭제하실수 있지만 다른방법으로 사용이력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폴더 탐색기에서 %Appdata% 를 입력하여 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AppData\Roaming 폴더를 바로 만나실수 있을것 입니다. 

탐색기에서 %Appdata% 를 입력을 하시면 위와 같인 Utorrent 파일을 찾으실수 있을것 입니다. 만약 토렌트 프로그램인 유토렌트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 있지만 보이지 않으시면 파일탐색기 옵션에서 숨김파일 없이 설정을 하여주시면 됩니다. 보기옵션에서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유토렌트 사용이력인 토렌트기록을 삭제하는 분들에게 이만한 방법이 없을것 같습니다. %AppData% 입력을 하여 유토렌트 폴더를 찾으신 다음에 보기옵션에서 숨긴항목을 볼수 있게 설정을 하시면 유토렌트 폴더에서 위와 같이 토레트 파일이 있는것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이렇게 이전에 사용한 토렌트파일을 삭제하시면 다운로드기록이 삭제가 될것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