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한우모둠수육, 곰탕 파는곳 : 김포 두손진곰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6.

생생정보 한우모둠수육, 곰탕 파는곳 : 김포 두손진곰탕

  • 상호 : 두손진곰탕
  • 주소 : 경기 김포시 운곡로 4 (장기동 152-2)
  • 연락처 : 031-981-1868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일요일 휴무
  • 방영 : 생생정보 1187회, 생방송투데이 2438회, 생방송오늘저녁 684회
 

네이버 지도

두손진곰탕

map.naver.com

한우모둠수육과 곰탕을 전문으로 운영을 김포에서 하고 있는 두손진곰탕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생정보 방영된 두손진곰탕의 인기메뉴인 한우모둠수육에 는 양지머리, 우삼겹, 소머리고기, 우설, 도가니를 이용하여 한우모둠수육 음식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한우모둠수육에 들어가는 양지머리는 담백한 맛을 내고 우삼겹은 아주 고소한 맛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머리고기는 쫀득한 맛이 나고 우설은 소고기 중에서 가장 부드러운 부위라고 합니다. 그리고 도가니는 콜라겐이 많아서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한우모둠수육 중의 인기부위라고 합니다.

그럼 김포에 위치하고 있는 두손진곰탕의 인기메뉴인 한우모둠수육을 만들때 손님들이 감탄하는 고수의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얼음 샤워를 고기가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일단 고기는 2번 삶는다고 합니다. 1차로 삶은 다음에 1차 얼음물 헹굼 샤워를 하고 다시 2차삶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다시 2차 얼음물헹굼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얼음물에 한번 씻어내면 고기가 탄력이 있고 육즙도 안에 가둬 더욱 맛이 좋은 한우모둠수육 음식이 된다고 합니다.

보통 수육은 오랫동안 삶아서 육즙이 빠지기 마련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두손진곰탕의 한우모둠수육은 식감이 부드럽고 고기 육즙이 살아 있어 정말 맛이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정성을 다해 만든 한우모둠수육과 곰탕을 판매하고 있는 김포에 위치한 두손진곰탕 음식점의 하루 매출은 320만원 정도가 되는 엄청난매출을 생생정보에서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김포 한무모둠수육 전문점으로 김포에서 인기가 좋은 맛집인 두손진곰탕에서는 두번째 인기메뉴인 곰탕도 있다고 합니다. 한우모둠수육도 맛이 있는데 한우곰탕은 더 맛있는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도 곰탕이 더 맛이 좋은것 같다고 합니다. 옛날에 시골에서 먹던 사골 국물하고 똑같은 맛을 가지고 있는 곰탕이라고 합니다. 입에 아주 쩍쩍 달라붙는 진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두손진곰탕 곰탕 음식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187회 2020년11월13일 한우모둠수육/ 곰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