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토렌트(uTorrent) 광고 제거 방법 따라하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6.

유토렌트(uTorrent) 광고 제거 방법 따라하기

토렌트 프로그램인 유토렌트 프로그램을 이용하던중 불필요한 광고로 인하여 유토렌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불편한점을 느끼고 다른 토렌트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하여 검색을 하기는 분들이 계실것 입니다. 그러나 토렌트 광고제거 하는 방법이 있으니 굳이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유토렌트에서 다른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지 않고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유토렌트광고제거 방법으로 해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유토렌트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광고와 좌측하단에 있는 토렌트광고를 제거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렌트광고제거를 하기 위하여 옵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시면 위와 같은 옵션에 위치하고 있는 설정화면을 만나실수 있을것 입니다. 토렌트 광고제거를 위하여 고급설정을 눌러주세요.

여기에서 고급설정에 위치하고 있는 경고메세지가 있습니다. 변경하지 마세요라고 경고문구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토렌트광고로 인하여 유토렌트 사용이 불편하신분들은 변경하여 볼만한것 같습니다. 일단 유토렌트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광고를 제거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offers.sponsorde_torrent_offer_enabled 설정을 변경하여주세요. 기본값으로 참으로 되어 있는 값을 거짓으로 변경한 다음에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유토렌트 프로그램의 상단 광고가 제거 되는 모습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두번째 유토렌트 광고인 왼쪽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광고를 제거하도록 하겠습니다. 옵션-> 설정 -> 고급설저에서 offers.left_rail_offer_enabled 찾아주세요. 그것도 거짓으로 값을 변경하여 주시면 토렌트광고가 좌측하단에서 사라지는것을 바로 확인 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이렇게 토렌트 광고 제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