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지적참견시점 오징어두부두루치기, 물총탕 파는곳 : 대전 조기종의두부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6.

전지적참견시점 오징어두부두루치기, 물총탕 파는곳 : 대전 조기종의두부집

전지적참견시점 오징어두부두루치기, 물총탕 파는곳 : 대전 조기종의두부집

  • 상호 : 조기종의두부집
  • 주소 : 대전 대덕구 계족산로25번길 2 (중리동 118-16 )
  • 연락처 : 042-627-8252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00
  • 메뉴 : 두부두루치기, 오징어+제육철판구이, 동죽칼국수, 얼큰이칼국수, 물총탕
 

조기종의두부집 : 네이버

리뷰 101 · 평일 11:00 - 22:00, 평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주말및 공휴일은 정상영업합니다,주말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공휴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

store.naver.com

전지적참견시점 프로그램에 나태주 출연자와 매니저분이 맛있는 두부음식을 먹으로 대전에 위치하고 있는 조기종의두부집 전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두부를 중심으로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나태주출연자와 매니저를 통해 전지적참견시검에 방영되었습니다.

나태주 출연자와 매니저 두분이 주문한 음식은 오징어두부두루치기와 물총탕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첫번째 등장한 음식은 대전에서 두부맛집으로 통하고 있는 조기종의두부집의 오징어두부두루치기 음식입니다.

우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정도로 빨간 치명적인 맛을 보여줄 색상을 가지고 있는 오징어두부두루치기 음식이였습니다.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할 비주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치명적인 붉은빛깔을 가지고 있는 오징어 두부두루치기 음식은 보는것만으로도 완전 밥 도둑인지 한번에 알아볼수 있는 비주얼이였습니다.

그 다음에 나온 메뉴는 물총탕 입니다. 물총탕의 때깔을 한번에 볼수 있는 맑은 국물을 가지고 잇는 조기종의두부집의 물총탕입니다.

물총탕에 사용을 하였는 재료를 물총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동죽조개라고 합니다. 동죽조개는 백합조개의 일종으로 씹으면 물이 터져나와 물총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동죽조개로 만든탕을 물총탕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조기종의두부집에서 제공된 오징어두부두루치기부터 한입 먹었는데 감탄이 절로 나오는맛을 가지고 있는 대전두부맛집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음식인 물총탕은 톡톡 터지는 맛이 신기한 물총탕의 맛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불가능한 맛을 가지고 있는 완전히 맛이 좋은 조기종의두부집의 오징어두부두루치기라고 합니다. 국물을 떠서 밥에 넣은 다음에 비벼준 다음에 입으로 직행하면 환상적인 맛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전지적참견시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