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롯데택배 배송조회 바로가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7.

롯데택배 배송조회 바로가기

롯데택배 배송조회 바로가기

 

롯데글로벌로지스

코로나 19 관련 안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고객님들과 택배기사님들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 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오늘 하루 동안 열지않기 닫기

www.lotteglogis.com

택배를 이용하여 인터넷 쇼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매하시면 어떠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택배물건이 배송이 되는지 선택을 하여서 물건을 구매하시는 분들 보다는 저렴하게 물건을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입니다. 본인이 구입을 하였는 물건이 롯데택배인 경우 롯데택배를 통해서 배송이 되는 물건에 대하여 롯데택배 배송조회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글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를 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구분이 되는것 같습니다. 일단 검색엔진을 통해서 검색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 다음검색엔진에서 롯데택배 배송조회를 하는 경우 다음검색엔진에 롯데택배배송조회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업체명이 롯데택배로 자동지정이 되면서 롯데택배 송장번호만 입력을 하시면 쉽게 택배 배송조회를 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다음은 네이버 검색엔진을 이용하여 롯데택배배송조회를 하는 방법 입니다. 네이버검색엔진에서 다음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롯데택배배송조회 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실수 있을것 입니다. 다음검색엔진과 동일하게 네이버검색엔진에서도 택배사가 자동으로 롯데택배로 지정이 되면서 운송장 번호만 입력 하시면 쉽게 택배배송 조회를 쉽게 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마지막 세번째 방법입니다. 롯데택배 홈페이지에서 택배배송조회를 하는 방법 입니다. 롯데택배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첫화면에서 운송장번호 입력하는 부분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여기에서는 택배사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고 운송장 번호만 입력하시면 쉽게 조회가 되실것 입니다.

그럼 이런 롯데택배의 택배사에 대하여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물류로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스로 생각하고 움직이느느 물류를 지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물류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것 이라고 합니다. 지능화, 자율화 기반 스마트물류,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실현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 롯데택배는 라스트마일리더라고 합니다. 유통. 물류 트랜드의 효과적인 대응 및 고객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 기반IT환경을 구축하여 끝까지 행복한 진심 배송을 실현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선배송, 적시배송을 비롯한 다양한 유형의 라스트마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사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고 합니다.

택배하면 세계와 연결하는 더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국내및 해외 거점간 긴밀한 연계를 통하여, 창고관리, 해상/항공운송 항만하역 및 현지 내륙운송까지 물류 전분야에 걸쳐 글로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면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물류 혁신 역량 강화중이라고 합니다. 2017년 물류연구소를 설립하였다고 합니다. 분야별 혁신 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선진 물류사와의 전략적 제휴와 컨설팅 역량강화, 자동화, 무인화를 더욱 가속화 하여 향후 10년의 물류를 리드 하겠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전략적인 방법으로 진화하고 있는 롯데택배에서 물건을 받기 위해 배송조회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면 좋을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롯데택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