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JMW 드라이기 A/S 연락처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8.

JMW 드라이기 A/S 연락처

JMW 드라이기 A/S 연락처

음이온에 대하여 한동안 시끄러웠는 라돈에 대하여 시험테스트를 하고 공식입장을 발표하여 더욱 인기를 끌었는 JMW드라이기를 사용하시던 중에 고장으로 인하여 A/S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서비스르 받기 위해서는 당연히 JMW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하여야 하는데 저 역시 검색을 하여보니 쉽게 검색이 되지 않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JMWKOREA 홈페이지에 대하여 바로가기 설정을 하여두고 서비스센터 연락처에 대하여 알려드리는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JMWSHOP

JMWSHOP

www.jmwmall.co.kr

JMW제품은 많은 제품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서비스센터를 찾아보기 위하여 검색을 하였는 JMW코리아 홈페이지 이지만 쇼핑몰도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 JMWKorea 사이트 입니다. 메인제품인것 같은 JMW터치온 제품에 대한 안내도 하고 있습니다. 작아진 사이즈, 더 가벼운무게, 압도적바람 손끝의 터치로 바람을 제어하는 신세계를 느낄수 있는 JMW터치온 제품도 구입이 가능한것 같게 쇼핑몰이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그럼 우리가 알아보고자 하는 JMW 홈페이지의 AS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의 우측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커뮤니티를 클릭하여 주세요. 커뮤니티를 클릭하여 주시면 AS안내 정보를 만나실수 있을것 입니다.

JMW드라이기 A/S 안내 정보 입니다. A/S 택비용에 대한 안내사항 입니다. 구입 14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상의 하자로 수리 및 교환이 필요한 경우 주문한 제품과 상이한 제품을 수령한 경우에는 JMW당사에서 택배비를 전액 부담한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JMW 50% 및 고객 50% 분할 부담하는 부분입니다. A/S 보증기간 내 제품이더라도 구입후 30일이 경과한 경우 A/S 보증기간이 지난경우에는 50% 부담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은 택배비를 고객 전액부담하는 부분 입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 JMW가 지정한 배송수단 외의 방법으로 제품을 발송한 경우 별매품에 속하는 액세서리, 부속등을 구입한 경우 구입시의 배송비용을 고객 전액 부담하고 있다고 합니다. A/S유상기준은 제품보증기간은 전제품 12개월이라고 합니다. 제품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을 한다고 합니다. 구입일자는 제품 보증서 기준이라고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 구입 영수증의 구매일로 보증을 한다고 합니다. JMW드라이기의 A/S를 위한 접수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접수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수리 및 택배발송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제품과 함께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메모를 하여 동봉하여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당연히 연락처가 궁금하실것 입니다. JMW드라이기AS를 위한 전화번호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70-7124-9700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월~금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오전9시 부터 오후6시까지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이벤트, 주문, 교환, 반품 관련한 문의는 070-7124-9706으로 연락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JMW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