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피망장기 바로가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8.

피망장기 바로가기

피망장기 바로가기

 

 

피망 - 대한민국 No.1 게임포털 피망!

퍼스트 골드 매월 최고 8,000만골드 지급, 캐릭터 구매시 50% 추가지급 가입하기

www.pmang.com

한동안 장기게임이 인기가 많이 있었지만 많은 게임들이 온라인게임으로 서비스를 시행을 하면서 한동안 시들시들했던 장기게임에서 다시 강자로 뛰어오른 피망장기 게임이 있습니다. 피망장기 게임을 하기 위하여 많은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지 마시고 피망장기바로가기 설정과 피망장기 설치하는 과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장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기란 장기는 두사람이 각각 초와 한으로 진영을 나눠 각각 16개씩의 기물을 가지고 작전을 구하하여 상대편 왕을 잡으면 이기게 되는 두뇌 게임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첫째, 장기는 대국을 시작할때 인사하고 대국이 끝날때도 인사하는 예정을 중요시 하는 장기예절 이라고 합니다. 둘째로 장기는 초에서 선수를 가지고 먼저 두게 되어있다고 합니다. 셋째로 장기는 초나라와 한나라가 차례로 한 수씩 번갈아 두는 형식으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피망의 장기대국장에 들어갈려고 하면 피망에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으시면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으셔도 되고 기존에 사용을 하던 아이디가 있으시면 아이디 인증을 받으시면 피망장기 이용을 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만약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웨일을 이용하여 피망장기를 이용하실려면 불가능 하실것 입니다. 피망장기를 웨일에서 이용을 하기 원하시는 분들이면 웨일 설정에 들어가셔서 웹페이지 설정에 들어가셔서 자동전화사이트에 피망을 입력하시면 웨일에서 사용을 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피망장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확인 서비스를 인증받으셔야 하실것 입니다. 본인모바일이 있으시거나 본인아이핀이 있으시면 어렵지 않게 피망장기의 본인인증을 받으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만약 본인의 PC에 피망장기가 설치가 되어있지 않으면 위와 같은 설치 화면을 만나실수 있으실것입니다. 어렵지 않게 피망장기를 설치하실수 있으실것이고 피망장기를 설치하시고 나서는 대국명과 기력을 입력하시면 어렵지 않게 피망장기를 시작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이렇게 장기게임을 하실려고 하시는 분들이면 요즘 인기가 좋은 피망장기를 이용하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