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굴밥정식 파는곳 경기 화성 물레방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8.

생생정보 굴밥정식 파는곳 경기 화성 물레방아

생생정보 굴밥정식 파는곳 경기 화성 물레방아

  • 상호 : 물레방아
  • 주소 :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로 461 ( 송교리 35-1)
  • 연락처 : 031-357-1476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네이버 지도

물레방아

map.naver.com

날씨가 추워지면서 더욱 인기가 좋아지고 맛이 좋아지는 굴을 이용하여 만드는 굴밥정식 음식을 경기 화성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물레방아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굴밥정식에는 13가지 맛있는 반찬이 같이 제공이 되는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굴밥정식에는 굴밥에다가 열세가지 반찬이 같이 제공이 되는데 그것을 마다할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는 물레방아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굴밥정식 음식인것 같습니다. 엄청난 양의 굴이 밥에 들어가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이 좋은 굴밥에 굴밥정식이라는 이름과 잘어울릴것 같은 양념장에 쓱싹쓱싹 비벼서 먹는 굴밥의 맛은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생생정보에서 제철 음식을 소개를 하지만 굴밥정식이야 말로 제철에 딱 맞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굴밥정식에 들어간 굴이 얼마나 싱싱하고 맛이 있는지 꼭 물레방아 전문점에 방문하여 드시는 단골손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날그날 사용할 양의  겉절이만 만들어서 만들고 굴생채무침부터 시작하여 잡채, 알감자조림까지 맛있는 음식들이 같이 제공이 되는 굴밥정식 음식이라고 합니다.

굴밥정식에 얼마나 많은 양의 음식들과 반찬들 그리고 된장찌개 까지 제공이 되는지 상이 모자랄 정도라고 합니다. 물레방아 전문점의 손님상이 조금만 더 크면 좋을것 같다고 합니다. 굴밥정식의 맛은 시골에서 옛날에 먹던 그맛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입맛 찾으러 굴밥정식을 먹으러 화성에 위치하는 물레방아 전문점에 방문하시는 손님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맛있는 반찬들이 같이 제공이 되어 손이 어디갈지 모를것 같습니다. 그리고 굴밥정식의 굴은 굴의향이 진짜 끝내준다고 합니다. 바다의 향이 입안에서 맴도는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손님은 굴의 진하고 향긋한 맛이 있고 굴밥의 밥하고 잘 어우러져서 아주 진한 풍미를 느낄수 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189회 굴밥정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