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파는곳 경기 양평 어선장&떡봉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8.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파는곳 경기 양평 어선장&떡봉

  • 상호 : 어선장&떡봉
  • 주소 : 경기 양평군 단월면 단월로 536-24 ( 부안리 61 )
  • 연락처 : 031-771-3888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방영 : 생생정보 1189회, 생방송투데이 2272회 등

엄청난 크기의 솥뚜껑에 닭요리중의 하나인 닭볶음탕을 만들어 초대형솥뚜껑닭볶음탕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어선장&떡봉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어선장&떡봉 전문점을 운영하시는 손영철 사장님을 만나보았습니다.

이렇게 엄청난 스케일의 음식인 초대형솥뚜껑닭볶음탕을 만들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예전에는 호프집을 운영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운영중인 호프집에 40여가지의 많은 메뉴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너무 많은 메뉴들을 하니 제대로 만드는지 의문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음식을 제대로 만들어 보자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호프집에서 닭볶음탕이 제일 자신 있어서 그리고 제일 많이 나가는 음식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닭볶음탕으로 한번 해보자고 결심을 하고 어선장&떡봉 전문점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색이 없이 닭볶음탕을 하는것 보다는 닭볶음탕의 화려한 변신으로 만들어진 초대형솥뚜껑닭볶음탕에 사용을 하는 닭은 일반닭이 아닌 토종닭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색이 있는 솥뚜껑을 사용하여 열전도율이 좋고 닭볶음탕의 닭을 오랫동안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으로 초대형솥뚜껑을 사용하여 닭볶음탕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닭볶음탕에 있는 국물의 맛이 매콤하면서 입에 쫙쫙 달라붙는 맛있는 뒷맛을 가지고 있어 개운한 닭볶음탕 음식을 먹을수 있고 보통은 국물이 거의 없는 닭볶음탕 하고는 다르다고 합니다.

솥뚜껑닭볶음탕 음식은 국물이 매콤하고 깔끔한 맛을 가지고 있는 경기 양평에 위치하고 있는 어선장&떡봉 전문점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닭볶음탕에 들어간 고춧가루는 일반적으로 텁텁한 맛을 많이 낸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선장&떡봉 전문점의 특이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초대형 솥뚜껑닭볶음탕 음식은 텁텁한 맛이 아닌 다시 찾게 되는 시원한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189회 2020년11월17일 초대형솥뚜껑닭볶음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