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염소고기한상 파는곳 : 전남 순천 고력당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0.

생생정보 염소고기한상 파는곳 : 전남 순천 고력당

생생정보 염소고기한상 파는곳 : 전남 순천 고력당

  • 상호 : 고력당
  • 주소 : 전남 순천시 왕지3길 18-28 (왕지동 856-6)
  • 연락처 : 061-727-0013
 

고력당 : 네이버

N예약 리뷰 576 · ★4.93 · 스마트주문으로 포장하면 매일 네이버 페이 1천 포인트 적립! (가게별 2번/5번/10번째 주문시 페이 포인트 6천원 추가 적립까지)

store.naver.com

기존에 염소고기한상을 드시기 위하여 고력당 전문점에 방문하신 손님들이 다시 방문하시면서 명함을 주시면 육회를 서비스로 제공을 하고 있고 가족단위로 방문하시는 손님들에게 염소불고기 음식을 1인분씩 서비스로 드리는것으로 특별한 영업전력으로 생생정보 청춘시대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이렇게 손님들에게 서비스로 제공을 하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염소고기한상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고력당 전문점의 최유성 청춘사장님 입니다. 고기 정형을 하면 엉덩이 , 우둔살 부분이 가장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양이 많은 부분을 서비스로 드려서 손님들이 다시 고력당 전문점에 방문하실수 있게 하는것이 장사전략이라고 합니다.

손님에게 제공이 되었는 꽃살과 갈빗살음식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소고기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고기의 정체는 염소고기라고 합니다.

염소만의 특유한 냄새와 식감 때문에 일반적으로 염소고기를 드시는 방법은 탕이나 수육 방식으로 많이 드실것 입니다. 그러나 염소갈빗살구이 또는 염소꽃살구이 음식으로 먹을수 있는 염소고기한상 음식이라고 합니다.

어릴적 부터 염소고기를 드신 손님이 염소고기한상을 드시기 위하여 고력당에 방문 하셨습니다.  일반적으로 염소고기하면 고기가 비리거나 냄새나는곳도 많이 있는데 고력당 전문점의 음식은 비리지 않아서 자주 방문 하신다고 합니다.

염소고기한상에 나오는 염소고기는 식감이 질기거나 뻑뻑한게 아니라고 합니다. 지방질에서 나온느 탄력있는 씹는맛이 있다고 합니다. 염소고기의 맛이 오리고기를 얇게 저민것과 비슷한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손님은 본인이 먹어 보았던 고기중에 최고의 맛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염소고기한상을 드셔보시고는 염소에 대한 편견이 완전히 깨졌다고 합니다.

다음 음식은 염소불고기 음식입니다. 소고기보다 더 낍는 맛이 있고 잡냄새도 없고 짭짤하면서 달콤한 맛이 조화로워서 더 맛이 있는 염소불고기 음식이라고 합니다.

다음 고력당 전문점의 염소요리는 염소수육전골 음식이라고 합니다. 염소수육전골이 몸보신으로 최고인것 같다고 최고라고 칭찬을 하십니다.

염소고기라는 색다른 고기로 거부감없이 맛있게 즐길수 있게 만드는다는것이 쉽지 않았을것 같은데 고력당 사장님이 대단한것 같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190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