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갬성캠핑 박소담 노래방 노래 : 여행스케치 운명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2.

갬성캠핑 박소담 노래방 노래 : 여행스케치 운명

 

갬성캠핑 박소담 노래방 노래 : 여행스케치 운명

 

갬성캠핑 프로그램에서 저녁 캠핑의 꽃인 불멍을 하면서 노래방 마이크를 이용하여 각자 좋아하는 노래를 한곡씩 부르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갬성캠핑 출연중인 박소담 출연자가 감성캠핑을 다녀오고 난뒤에 이 노래를 들으면 새롭게 느껴졌던 노래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이렇게 박소담 출연자의 마음을 흔든곡이 어떤 곡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노래는 바로 여행스케치 노래중의 하나인 운명 노래였다고 합니다. 마치 영화같은 느낌을 받을수 있는 박소담 출연자와 이민점 출연자가 같이 영화같은 듀엣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소담 출연자와 이민정 출연자의 점점 빠져들게 되는 듀엣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운명처럼 만나 같이 갬성캠핑에서 함께 캠핑을 하게 된 출연자 분들인것 같습니다.

 

 

여행스케치의 운명이라는 노래의 가사 하나하나가 갬성캠핑 출연자 분들의 이야기 같은 기분이 들어 감성에 흠뻑 빠져든 박나래 출연자의 모습도 방영이 되었습니다.

 

 

박나래 출연자를 뭉클하게 한 이민정 출연자와 박소담 출연자가 부른 여행스케치의 운명이라는 노래에 박나래 출연자가 감동받아 눈물이 글썽이는 모습도 방영 되었습니다. 박나래 갬성을 흔든 우리 이야기 같은 노랫말의 노래에 대하여 더욱 자세히 알아보실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갬성캠핑, 유튜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