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로페이 사용법 가맹점 찾기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3.

제로페이 사용법 가맹점 찾기 방법

제로페이 사용법 가맹점 찾기 방법

 

제로페이

 

www.zeropay.or.kr

개인사업을 하시는분들이나 소상공인분들을 위해 국가에서 카드수수료 부분을 절감할수 있는 제로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일단 제로페이를 사용할라고 하면 본인이 거래를 하는 사업자가 제로페이가맹점인지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입니다. 제로페이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거래를 하시는 사업자가 제로페이가맹점인지를 먼저 확인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거래를 하고자 하는 사업자의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여주세요.

사업자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을 하신다음에 조회를 하시면 위와 같이 조회를 하셨는 사업자번호의 제로페이 등록된 가맹점 유무에 대하여 알려주는 정보를 쉽게 확인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인터넷상에서 제로페이가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등록신청을 하시면 수일내로 제로페이에서 연락을 받아 제로페이 가입유무에 대한 연락을 받으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그러나 인터넷등록에 대하여 아직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신규가맹상담도 제로페이홈페이지에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제로페이 상담신청을 할수 있는 사이트에서 전화상담으로 진행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제로페이가입을 원하시는 고객님과의 전화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성명, 연락처를 이용하여 본인확인, 가맹점신청등 전화상담을 진행할수 있다고 합니다.

제로페이 전화상담을 하기 위하여 신청자성명, 연락처, 사업자번호, 사업자명을 입력하신 다음에 상담신청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좋은것은 알고 있지만 사용자에게 어떤 장점이 있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로페이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곘습니다. 은행/ 결재사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제로페이사용법으로 앱으로 결재를 할수 있다고 합니다. 제로페이는 별도의 앱을 다운받을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은행 이나 결재사의 앱으로 간편하게 제로페이 결재를 이용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국 가맹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로페이 스티커가 붙어있는 소상공인 가맹점과 전국의 편의점, 대형마트, 프랜파이즈 등에서 결재가 가능한 제로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문화, 관광시설 할인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서울 시내 공용주차장, 문화시설 등 공공시설 이용료를 할인하여 준다고 합니다. 문화. 관광중에는 따르릉 50%, 서울 식물원 입장료 30% 할인이 되는 제로페이혜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시 공영주차장 1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로페이혜택으로 소득공제 3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고 ㅎ바니다. 결재시 현금영수증을 요청하지 않아도 30%의 소득공제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지역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제로페이라고 합니다. 전통시장. 상점가에서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우리 동네에서도 지역상품권을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제로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