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가인권위원회 사이버교육센터 바로가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3.

국가인권위원회 사이버교육센터 바로가기

국가인권위원회 사이버교육센터 바로가기

 

국가인권위원회 교육센터

사회복지시설 인권교육 안내 닫기

 

                      

edu.humanrights.go.kr

국가인권위원회의 홈페이지를 바로가기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검색엔진에서 국가인권위원회 사이버교육센터 바로가기를 하실수 있겠지만 더욱 쉽게 사이버교육센터 접속을 하실수 있는 관련글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국가인권위원회에 관련한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인권위원회는 인권교육활동뿐 아니라 인권교육을 함께 하는 기관과 활동도 함께 공유함으로서 인권교육을 또 하나의 권리로서 누구든지 향유할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사람이 사랍답게 사는 세상을 만드는 국가인권위원회가 만들어 가고 있다고 합니다.

국가인권위원회의 사이버교육센터 바로가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국가인권위원회의 홈페이지 홈화면에서 인권배움터를 클릭하여 주세요.

그러면 우리가 알아보고자 하는 국가인권위원회의 사이버교육센터 바로가기를 바로 찾아가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그러나 더욱 쉽게 사이버센터에 바로가기를 하기 위해서는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사이버센터에 바로가기 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국가인권위원회의 사이버센터 바로가기를 하시면 위와 같은 내용을 보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노숙인 시설 의무교육, 사회복지와 인권, 차별예방교육, 성희롱예방교육, 성차별예방, 이주민과 인권 등 많은 정보를 찾으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사이버교육센터의 하나의 예를 보기 위하여 2020년 7기인 노숙인시설 종사자 인권교육 부분이 현재 사이버교육 신청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신청예정을 누리시면 로그인을 하는 화면을 만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로그인을 하시면 국가인권위원회 사이버센터를 이용하실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국가인권위원회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