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남양주 국물떡볶이 달인 파는곳 : 새암분식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4.

생활의달인 남양주 국물떡볶이 달인 파는곳 : 새암분식

생활의달인 남양주 국물떡볶이 달인 파는곳 : 새암분식

  • 상호 : 새암분식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사릉로 402번길5(용정리786-50)
  • 연락처 : 031-574-5227
 

새암분식 : 네이버

리뷰 24

store.naver.com

예전에 초등학교가 국민학교로 바뀌기전의 추억이 있는 분들이 많은 음식은 국물떡볶이 음식을 남양주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새암분식 전문점이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방영된 국물떡볶이 달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성도 높은 단골손님으로 항상 손님이 많은 국물떡볶이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완전 국물이 많은 떡볶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국물이 많은 국물떡볶이 음식은 포크보다는 숟가락이 더욱 잘 어울리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국물을 떠먹으면서 떡볶이를 먹으면 진정한 국물떡볶이의 맛을 맛볼수 있는 새암분식 음식인것 같습니다. 국물이 남다르게 시원한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새암분식의 국물떡볶이는 떡만 먹는것 보다는 국물하고 같이 떠서 먹으면 진정한 국물떡볶이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깊은곳에서 올라오는 감격의 하울링이 저절로 나온다고 합니다.

떡볶이 국물이라고 하면 텁텁한 고추장의 맛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수 있지만 국물의 전정한 맛을 맛볼수 있는 국물떡볶이의 국물은 깔끔한데 시원까지 하다고 합니다. 국물을 낼때 멸치를 쓴것 같기는 한데 보통 일반적인 멸치가 아닌 새암분식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비법이 있는 국물인것 같다고 합니다.

국물이 넉넉히 들어 있는 떡볶이를 먹은 다음에 후반전으로 먹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새암분식에서 판매를 하는 국물떡볶이만의 특별한 후반전 특식이 있다고 합니다. 국물떡볶이를 드시는 단골들이 추천하는 시크릿메뉴라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떡볶이를 먹고 남은 국물에 밥을 비벼먹는 일명 떡밥이라고 합니다. 떡밥이라고 밥을 국물떡볶이 국물에 비벼서 먹는것 이라고 합니다. 그것의 맛이 진짜 맛이 좋다고 합니다.

국물떡볶이의 국물이 맛이 좋으니까 떡볶이 국물에 밥을 말아 먹어도 맛이 없을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국물떡볶이의 핵심은 국물이라고 합니다. 국물을 계속 떠먹어 보아도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시원하다는 이야기를 떡볶이 국물에서 하실수 있다는것이 놀라운맛인것 같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진행자분도 신기할정도로 맛이 좋은 국물떡볶이 인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활의달인 남양주 국물떡볶이 달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