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알토란 임성근 만능 인삼 소스 닭가슴살냉채 만드는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4.

알토란 임성근 만능 인삼 소스 닭가슴살냉채 만드는 방법

알토란 임성근 만능 인삼 소스 닭가슴살냉채 만드는 방법

냉채음식에 더욱 잘 어울리는 소스인 만능인삼소스 만드는 방법이 알토란에 출연중인 임성근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알토란 임성근 출연자가 만든 어떤 음식에도 잘어울리는 만능인삼소스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인삼을 끓는물에 10분을 삶아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손질한 인삼을 끓는물에 2컵을 넣어주세요.

10분을 뜨거운물에서 삶아준 인삼을 차갑게 식혀주세요.

끓는물을 2컵 넣어 삶아준 인삼은 모두 삶아준 다음에 1컵의 물과 삶은 인삼을 보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이제는 믹서기에 넣고 갈아줄것 입니다. 믹서에 삶은 인삼을 넣어주세요. 이때 인삼을 삶고 남았는 1컵정도의 물도 같이 넣어주세요.

인삼을 넣은 믹서기에 레몬1개의 껍질을 벗기고 씨를 바른 레몬 1개를 넣어주세요.

레몬을 넣은 다음에 유자청반컵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건강을 더욱 챙길수 있게 볶은잣 1컵을 넣어주세요.

그런 다음 믹서기로 재료를 갈아주시면 됩니다. 만능인삼소스는 냉채요리에 완쩍 딱 어울리는 소스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만능인삼소스를 이용하여 닭가슴살냉채 음식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야채와 닭가슴살을 올려주었는 닭가슴살냉채에 소금을 약간 넣은 만능인삼소스를 뿌려주세요.

닭가슴살냉채의 화룡점정을 장식하면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만능인삼소스를 이용한 닭가슴살냉채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알토란 임성근 만능인삼소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