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10가지 무한리필 모듬전 인천 막걸리열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4.

상호 : 막걸리열전 부평점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3번길 13

연락처 : 032-507-8226

영업시간 : 평일 15:00 ~ 02:30

출연 : 생방송 오늘저역 527회

메뉴 : 전10가지 무한리필(1인) 10,000원


생생정보에서 이번 출연을 한 식당은 해물파전 치즈감자전 같은 모듬전을 판매를 하고 있는 인천에 위치하는 막걸리열전 이라는 가게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저렴한 금액에 10가지 모듬전을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도데체 얼마의 가격으로 판매를 하길래 생생정보에서 취재를 하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막걸리열전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전은 오징어가 정말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식감이 쫄깃쫄깃하고 전은 바삭하다고 합니다. 재료를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넣어서 구워주는 막걸리열전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전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치즈감자전은 치즈가 감자를 안아주고 있어 감자는 안기고있는 분위기의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부평에 위치하는 막걸리열전의 전은 기본으로 8가지 전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게 무슨 말이지 싶어 다시 내용을 보니 무한리필로 운영을 하고 있는 막걸리열전 부평점 입니다. 한두가지 전만 주문을 하여도 20000원이 넘는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전점문점들이 많이 있는데 1인당 10000원 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모듬전을 무한리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한리필 모듬전을 선택을 하면 제공이 되는 전들은 배추전, 꺳잎전, 육전, 동그랑땡, 꼬치전, 새송이버섯전, 옛날소시지전, 두부전이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인 음식인 해물파전과 치즈감자전도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것드리 무한리필로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막걸리열전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메뉴인 전10가지 무한리필은 1인분에 100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지만 위에 보시듯이 2가지메인전과 8가지기본모둠전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이드메뉴로 나오는 육전은 메인전에 전혀 손색이 없는것 같습니다. 육전같은 경우는 고기가 입안에서 녹는다고 합니다. 바삭바삭한 맛도 있다고 합니다. 전을 시키면 계속 무제한으로 나오니 더욱 만족 스럽다고 합니다.

이렇게 제공이 되는 10가지 전이 무한리필이면서 가격도 10000원 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니 막걸리열전이 위치하고 있는 인천 부평구 사람들이 좋아할수 밖에 없는 맛집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10종전을 만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는 이유를 막걸리열전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소님들이 메뉴를 고를때 가격이 비싸면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 고민을 덜어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전을 제공하여 드리고 싶어서 막거리열전전 사장님이 그렇게 선택 하셨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