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무한리필 파는곳 : 용인 더프라임하우스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4.

생생정보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무한리필 파는곳 : 용인 더프라임하우스

생생정보 18900원 프라임급 소고기 무한리필 파는곳 : 용인 더프라임하우스

  • 상호 : 더프라임하우스
  •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475
  • 연락처 : 0507-1447-9091
  • 영업시간 : 평일 15:00 ~ 23:00
 

네이버 지도

더 프라임 하우스

map.naver.com

소고기무한리필 형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용인에 위치하고 있는 더프라임하우스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소고기무한리필로 운영중이면서 일단 가격도 싸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 그걸 떠나서 일단 맛이 좋다고 하는 더프라임하우스 전문점의 맛입니다. 가격대비 좋은 고기를 쓰는것 같은데 무한리필로 운영중에도 고기의 질이 좋다고 합니다.

소고기무한리필인데 가격이 너무 싸다고 합니다. 소고기와 비교가 되지 않고 돼지고기에 비해서 너무 싸다고 합니다. 돼지고기 가격과 비교될 정도의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고기무한리필이면서 4가지 종류의 고기가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등심, 토시살, 부챗살, 갈빗살을 손님에게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생생정보 전문자가 더프라임하우스의 맛평가 하여 보았습니다. 육안으로 보았을때 고기의 빛깔이 좋다고 합니다. 고기에 신경을 썼다고 느껴진다고 합니다.

무한리필 소고기 이지만 근막 같은게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고기를 보면 근막 같은게 있어서 고기를 손님이 먹을때 질기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는 경우도 있는데 더프라임하우스에서는 그런 부분 없이 깔끔하게 손질이 잘된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석쇠 자국이 남아면서 고기가 익으니까 불향이 나서 더욱 맛이 좋은 소고기맛이라고 합니다. 집에서 스테이크를 구웠을때랑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먹었을떄랑 맛이 다른것을 비유하여 주었습니다. 그맛이 가정에서 안나는 이유는 바로 이 석쇠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고기무한리필 형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더프라임하우스의 고기는 미국산 소고기 중 제일 최고급의 부위를 사용하는것 같다고 합니다. 육향, 육즙,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는 프라임급 소고기라고 합니다.

미국산소고기등급표로 보면 캐너, 커너,유티리티, 커머셜, 스캔더드, 셀렉트, 초이스, 프라임으로 구분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기의 품질이라든지 불판, 숯을 다 감안해서 지금까지 나온 집중 역대 최고급의 맛이라고 합니다.

전문가가 소고기 무한리필 최종 예상가격은 25900원의 가격을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격을 떠나서 고기 품질이 정말 좋다고 합니다. 가격보다는 고기 품질이 좋은것 같다고 합니다. 고기를 모두 먹고 나서는 지금도 고기를 더 먹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라고 합니다.

그러나 전문가가 판단을 하였는 가격에 완전히 밑도는 가격인 소고기무한리필 가격이 18900원의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는 더프라임하우스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셀피바 이용시 1인당 1000원 추가를 하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인에 소고기무한리필을 18900원에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더프라임하우스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를 하여도 가능한것은 다른메뉴 판매로 이윤보충을 하고 있는 더프라임하우스 전문점이라고 ㅎ바니다. 그리고 셀프서비스운영으로 인건비 절감하여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191회 프라임급 소고기 무한리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