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샘 AS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5.

한샘 AS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

 

 

한샘 서비스센터

 

as.hanssem.com

새집을 마련을 하거나 현재 거주를 하고 있는 집에서 새로운 주방을 꾸미거나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는 경우에 한샘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러나 사용을 하시던중에 아무리 잘만든 제품이라도 고장이 나는 경우가 있으실것 입니다. 고장이 나서 AS 서비스센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같아 한샘AS서비스센터 이용방법에 대하여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샘서비스센터에서는 3가지 스탭으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스탭하나의 쉬운문제해결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고장에 대하여서는 서비스센터의 안내를 받아 해결을 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많이하는질문과답변, 간단조치방법, 동영상가이드, 제품메뉴얼, 부품구매를 하실수 있습니다.

두번째 한샘서비스센터 스탭둘 전문가상담 입니다. 전문상담원과 문제해결 방법과 1:1문의를 하실수 있게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한샘서비스센터의 세번째 스탭은 출장서비스 예약 입니다. AS기사 방문예약을 하는 출장서비스예약을 하여 신속하고 친절한 방문서비스 입니다.

동영상을 보고 쉽게 해결이 되지 않을때는 AS센터를 찾아 방문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일것 같습니다. 위의 화면같이 매장찾기를 하여서 AS센터를 찾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한샘서비스센터의 AS센터 찾기를 하시면 각지역별 본인에게 맞는 서비스센터를 찾으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까지 운영을 하며 09:00 ~ 18:00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 공휴일, 일요일은 휴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AS대표번호는 1588-0900 입니다. 유선상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AS대표번호로 연락을 하여 문의를 하셔도 가능하실것 입니다.

그러면 한샘AS서비스센터 이용을 하시면 기사분이 방문을 하시게 되면 출장비와 수리비 그리고 부품비가 발생을 하실것 입니다. 출장비가 유상일 경우에는 출장수리가 필요한 경우에 청구를 한다고 합니다. 18시 까지 방문요청시는 18000원 금액이 발생을 하며 평일 18시 이후 및 휴일에 서비스기사님 방문요청시 22000원 그ㅁ액이 발생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한샘AS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실때는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제품의 보증기간 입니다. 한샘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인도일이나 설치날로 부터 AS 접수일 기준 1년 이내의 기간을 말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등의 하자에 대해서는 무료로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을 따른다고 합니다. 유상 무상 수리의 기준은 고장이 아닌 경우 출장서비스를 받으시면 요금이 부과될수 있으니 쉬운 해결을 잘 살펴보신후 카카오톡 상담부터 받아보시는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한샘AS서비스센터 이용시 유상수리 되는 부분입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외부 환경이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 고장발생시,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네는 유상수리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한샘AS 서비스센터 이용하실때는 꼭 이런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한샘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