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분식왕 대왕 산더미 달걀김밥 파는곳 : 비트김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5.

생방송오늘저녁 분식왕 대왕 산더미 달걀김밥 파는곳 : 비트김밥

생방송오늘저녁 분식왕 대왕 산더미 달걀김밥 파는곳 : 비트김밥

  • 상호 : 비트김밥
  • 주소 : 경기 광명시 광명로865번길 7
  • 연락처 : 0507-1378-8119
  • 메뉴 : 비트김밥, 폭탄계란김밥, 원조김밥, 한입가득참치김밥
 

네이버 지도

비트김밥

map.naver.com

황태육수를 사용하여 솜사탕 처럼 폭신폭신 하면서 얇게 부쳐낸 달걀지단을 사용하여 만드는 대왕달걀김밥 음식을 판매를 하는 전문점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의 분식왕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산더미달걀김밥 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하는 전문점은 경기 광명에 위치하고 있는 비트김밥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달걀지단을 만들기 위하여 3개의 프라이팬을 풀가동하여 만든다고 합니다.

달걀지단을 만드는 양이 하루에 100장 정도를 만든다고 합니다. 달걀지단을 많이 부쳐서 프라이팬 하나로는 부족하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부쳐내는 달걀지단 산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달걀지단을 이용하여 산더미달걀김밥 만들기 위하여 많은 달걀지단을 잘라주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김밥의 속에 들어가는 밥을 지을때도 일반적인 방법으로 밥을 지으는것이 아닌 양파기름을 넣어서 김밥밥을 만드는 모습도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을 통해 분식왕 코너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이정도로 정성을 다하니 분식왕에 출연할만 한것 같습니다.

김밥밥에 감칠맛을 위해 양파기름을 추가하고 있는 비트김밥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양파기름을 넣으면 엉겨 붙는게 없고 고슬고슬하게 밥이 지어진다고 합니다.

양파기름을 밥에 넣어준 다음에 밑간할 필요없이 천일염과 다시마를 넣어서 밥을 지어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많은 정성을 들여 김밥의 속에 들어가는 밥을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정성을 다해 만든 밥을 김위에 올리고 많은 양의 재료들이 들어가 대왕달걀김밥의 모습을 찾아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양의 달걀이 산모양을 이루면서 산더미달걀김밥이라는 이름이 어울리게 많은 양의 달걀이 들어가 김밥이 잘 말아주기 어려울 정도 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김밥의 끝에 무언가를 붙여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찹쌀풀을 발라주는것이라고 합니다. 찹쌀풀을 발라주지 않으면 속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터진다고 합니다. 이러니 산더미달걀김밥 이름에 잘 지어진것 같습니다.

너무 뚱뚱한 대왕김밥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달걀김밥이 잘터져서 속재료를 덜 넣어야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는지를 비트김밥 전문점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속재료를 조금 덜 넣어야지 하는데도 항상 손이 먼저 가서 많이 넣게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방송오늘저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