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국은처음이지 안드레아스 저스틴 쌀밥정식 철원 한탄강 한정식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7.

한국은처음이지 안드레아스 저스틴 쌀밥정식 철원 한탄강 한정식

한국은처음이지 안드레아스 저스틴 쌀밥정식 철원 한탄강 한정식

  • 상호 : 향토가든
  • 주소 : 강원 철원군 동송읍 태봉로 1825-3 (장흥리20-14)
  • 연락처 : 033-455-6357
  • 메뉴 : 오대쌀밥정식
 

향토가든 : 네이버

리뷰 33

store.naver.com

5천평 쌀관련 일을 하였는 안드레아스와 저스틴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 분들이 맛잇는 점심을 먹기 위해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한탄강이 내려보이는곳의 한식당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한탄강이 한눈에 보이는 절경을 자랑하고 있는 향토가든 한정식 전문점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 분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메뉴판을 보고 음식을 주문하는데 향토가든 전문점에서는 한가지의 메뉴를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오대쌀밥정식 이라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단일메뉴 한정식 식당이라고 합니다.

오대쌀밥정식 음식을 단일메뉴로 판매를 하고 있는 향토가든에서는 15000원의 금액으로 한가지의 메뉴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15000원에 갖가지 반찬이 한가득 나오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매콤한 코다리구이부터 시작하여 달콤한 불고기까지 손님에게 제공을 하고 있어 반찬부자라는 이야기를 들을정도로 오대쌀밥정식에 나오는 반찬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수많은 반찬들을 보고 놀라는 안드레아스와 저스틴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 분들인 외국인분들에게는 한정식 쌀밥정식에 나오는 반찬들이 생소한것 같습니다. 과연 오대쌀밥 한상차임의 맛이 외국인분들에게 맞을지가 궁금합니다.

오대쌀밥한상차림에 나오는 쌀밥이 철원쌀인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철원에서 생산이 되는 오대쌀을 이용하여 향토가든의 한정식밥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살이 8년차이면서 돌솥밥까지 마스터하여 밥을 먼저 덜어내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돌솥밥의 정석인 남은 눌은밥은 누룽지로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수분이 많고 찰진 한국의 쌀에 반해서 더욱 맛있게 한정식 식사를 하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외국인분들에게 생소한 반찬인 묵도 도전하는 필릭스 출연자의 도토리묵 먹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하시고 후식으로 한국의 디저트인 뜨끈하게 잘 불인 누룽지의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한국은처음이지 안드레아스 저스틴 오대쌀밥정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