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국은처음이지 철원 한탄강 은하수교 방문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7.

한국은처음이지 철원 한탄강 은하수교 방문

한국은처음이지 철원 한탄강 은하수교 방문

 

네이버 지도

철원한탄강은하수교

map.naver.com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중인 안드레아스 출연자와 저스틴 출연자의 3분이 한탄강의 절경으로 유명하면서 새롭게 한탄강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철원한탄강은하수교에 방문하였는것이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끝내주면서 완전 멋있다는 표현을 처음보면서 하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한탄강 비경 핫 플레이스인 은하수교인 철원한탄강은하수교는 철원 9경중 하나인 송대소 주상절리 등이 보이는 한탄강 협곡에 위치한 길이가 180m인 현수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밤이되면 낮과는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는 은하수교라고 합니다. 밤이 되면 뽐내는 신비한 자태의 모습에 한탄강 관광객들 사이에 솝에 꼽히는 야경명소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철원한탄강은하수교는 철원의 뉴랜드마크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한탕강에 위치하고 있는 은하수교 앞에 설명이 되어있는것을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중인 외국인분들이 정독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한탄강의 '한'은 크고 넓다는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은하수교는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등재된 한탄강 유역이라고 합니다.

2020년 7월에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에 등재된 한탄강이라고 합니다. 한탄강 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은 국내 최초 강을 중심으로 형성된 지질공원으로 과학적 중요성과 문화 생태학적 가치를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장대한 기암괴석과 깍아지는 주상절리 협곡으로 오랜세월이 빚어낸 비경의 한탄강지질공원 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한국은처음이지 철원 한탄강 은하수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