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한국은처음이지 자가격리 초간단 레시피 라면 알리오올리오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7.

한국은처음이지 자가격리 초간단 레시피 라면 알리오올리오

한국은처음이지 자가격리 초간단 레시피 라면 알리오올리오

외국에서 입국을 하면 코로나19로 인하여 자가격리를 하여야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한국은처음이지 출연하시는 외국인분들 중에 자가격리를 하시는 이탈리아 파브리 출연자가 자가격리 초간단레시피인 라면 알리오올리오 음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이 되었습니다. 라면 면을 끓이던 중에 프라이팬에 갑자기 기름을 두르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탈리아 파브리 출연자의 모습으로 자가격리 초간단 레시피 음식을 볼수 있는 레시피인것 같습니다.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홍고추를 잘게 썰어준 다음에 홍고추를 오일에 볶아주세요. 그런다음에 마늘을 다듬어주세요. 그런다음 믹서기레 손질한 마늘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믹서기에 라면면을 끓이면서 생기는 육수와 오일을 함께 넣어서 갈아주세요. 오일과 라면국물이 들어가서 더욱 맛이 좋은 라면 알리오올리오가 될것 같습니다.

미리 오일에 볶아주었는 홍고추에 믹서기를 이용하여 갈아주었는 마늘을 넣어주세요. 이렇게 알리오올리오 소스를 만들어 주는 사이에 라면면발의 상태도 꼼꼼히 확인하는 이탈리아 파브리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알리오올리오 소스에 잘익은 라면면을 넣어 같이 볶아주세요. 그러면 이탈리아 파브리의 라면알리오올리오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청양고추를 고명으로 올려주세요, 그럼 맛이 좋은 라면 알리오올리오 음식이 완성 되어 자가격리에 슬픈 마음을 달랠수 있을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한국은처음이지 자가격리 초간단 레시피 라면 알리오올리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