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불판돼지파스타 파는곳 따식갈비&파스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7.

생생정보 불판돼지파스타 파는곳 따식갈비&파스타

생생정보 불판돼지파스타 파는곳 따식갈비&파스타

  • 상호 : 따식갈비&파스타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23길 12 (망원동485-5)
  • 연락처 : 02-6497-1517
  • 메뉴 : 스파이시갈비파스타, 상하이파스타, 크림소스갈비파스타, 오리지널갈비파스타, 빠네
  • 방영 : 생방송투데이 2395회, 생생정보 402회 등
 

따식 갈비&파스타 : 네이버

리뷰 1819 · 스마트주문으로 포장하면 매일 네이버 페이 1천 포인트 적립! (가게별 2번/5번/10번째 주문시 페이 포인트 6천원 추가 적립까지)

store.naver.com

토마토파스타와 크림파스타로 새로운 파스타 음식을 판매를 하고 있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하고 있는 따식갈비&파스타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파스타속에 어떤것이 숨겨져 있길래 이렇게 새로운 파스타 음식이라고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돼지갈비라고 합니다. 돼지갈비와 파스타를 같이 먹어보니까 돼지갈비와 파스타의 조화가 상당히 잘되는것 같다고 합니다.

한식과 양식의 만남이라고 볼수 있는 불판돼지파스타 음식은 정말 새로운 조합인것 같도 맛이 좋다고 합니다. 갈비와 파스타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불판돼지파스타 음식의 갈비는 달고 파스타는 짭짤하고 계속 먹는 단맛과 짠맛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맛있는 음식인것 같다고 합니다.

그럼 이런 생소한 음식인 따식갈비&파스타의 인기메뉴인 불판돼지파스타 음식을 만들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사장님의 아내분이 양식조리를 전공하였고 김경호 사장님은 한식 조리를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있는 메뉴가 아내분은 파스타고 김경호 사장님은 갈비라 이렇게 새로운 음식인 불판돼지파스타 음식이 완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따식갈비&파스타의 불판돼지파스타 음식에 대하여 손님들의 반응이 어떤지 알아보았습니다. 갈비랑 파스타랑 잘 어울려서 이탈리아 가서 팔아도 될것 같은 맛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맛이 좋은 불판돼지파스타 맛이 있으면 다른나라에서 판매를 하여도 맛있게 팔릴것 같다고 합니다. 돼지갈비와 파스타가 잘 어울려서 잘 팔릴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불판돼지파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