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인생역전 불낙지보쌈 파는곳 수원 초가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7.

생생정보 인생역전 불낙지보쌈 파는곳 수원 초가집

생생정보 인생역전 불낙지보쌈 파는곳 수원 초가집

  • 상호 : 초가집
  •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594번길 260 (입북동631-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메뉴 : 낙지보쌈, 낙지덮밥, 연포탕, 한우육회탕탕이
  • 방영 : 생방송투데이 2377회, 생방송오늘저녁584회, 생생정보 130회 등
 

초가집 : 네이버

리뷰 248 · 생방송투데이 2377회

store.naver.com

생생정보 인생역전에 벼랑끝에서도 포기하지 않은 굳은의지로 만들어낸 불낙지보쌈 음식을 전문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수원에 위치하고 있는 초가집 전문점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낙지를 볶기위해 화끈하게 펼쳐지는 불쇼과 매콤하게 볶아진 불낙지와 잘 삶아진 돼지고기의 보쌈이 만나 바다와 육지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불낙지보쌈 음식이 생생정보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보쌈이라고 하면 궁합으로 낙지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는 않을것 입니다. 이색적인 조합으로 만들어진 불낙지보쌈 음식을 판매하는 수원 초가집의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콤한 쌈무에 보쌈을 한점 올린다음에 매콤한 맛을 내어줄 불낙지를 올려서 먹으면 낙지가 통통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고기가 감칠맛의 한층 더해 준다고 합니다.

불낙지보쌈 음식이지만 너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라고 합니다.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수 있는데 낙지와 궁합이 잘 맞아서 다른게 필요없을 정도로 궁합이 좋은 불낙지보쌈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색적인 조합으로 만들어진 초가집 전문점의 불낙지보쌈 음식은 주말기준으로 하루 매출이 800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예전에 비해 지금은 인생역전 하여 20배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초가집에서 만드는 불낙지에는 특별한 비법이 있는것 같습니다. 낙지가 통통하고 불향이 진하게 나서 아주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낙지를 씹으면 수분이 입에 꽉차고 낙지만의 풍미가 확실히 담겨 있어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비법이 있길래 불낙지를 만들때 어떤 비법을 사용하시는지 초가집 전문점에 알아보았습니다.

낙지를 볶아주기 전에 프라이펜을 달구어 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기름에서 파란불이 살짝 일어날때가 프라이팬의 최고온도라고 합니다. 그때 낙지를 넣어서 30초 정도를 볶으면 낙지의 육질이 연하고 불맛이 나는 불낙지보쌈 음식의 맛잇는 불낙지 음식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