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투데이 택배 배달 춘천닭갈비 쇼핑몰 파는곳 : 마들푸드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7.

생방송투데이 택배 배달 춘천닭갈비 쇼핑몰 파는곳 : 마들푸드

생방송투데이 택배 배달 춘천닭갈비 쇼핑몰 파는곳 : 마들푸드

  • 상호 : 마들푸드
  •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배후령길 16 (천전리 111-5)
  • 연락처 : 0507-1413-5081
  •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 메뉴 : 닭갈비, 허브닭갈비, 야채세트, 양념, 매운닭갈비
 

춘천닭갈비 마들푸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춘천 닭갈비 맛집 택배 믿고 찾는 마들푸드

smartstore.naver.com

 

 

네이버 지도

마들푸드

map.naver.com

춘천에 생방송투데이 프로그램이 방문하였습니다. 춘천답게 제작진을 반겨주는것은 닭갈빗집 간판들이 정말 많이 있다고 합니다. 수많은 닭갈비전문점을 지나 생소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오늘의 대박집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때까지의 일반적인 춘천닭갈비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식당이 아닌 어딘가 모르게 다른느낌을 가지고 있는 춘처닭갈비 전문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닭갈빗집의 맛는지가 궁금합니다.

춘천닭갈비를 열심히 포장 삼매경에 빠져있는 마들푸드 전문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끝없이 밀려드는 포장물량에 놀라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들푸드에서는 포장판매만 가능하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춘천닭갈비 음식은 인터넷 판매하여 택배 배달만 하는것이 생소한것 같습니다. 맞다고 합니다. 마들푸드 전문점에서는 택배배달 방식으로 춘천닭갈비 음식을 10년째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얼마나 마들푸드의 인터넷주문량이 많으면 거침없이 쌓여가는 택배박스들을 볼수 있습니다. 끓임없이 뽑혀 나온느 택배 운송장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택배양을 소화해내고 있는 인터넷쇼핑몰 운영까지 하고 있는것 같은 춘천닭갈비 전문점인 마들푸드의 매출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마들푸드에서는 월매출 7천만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마들푸드의 대박 주인장표 닭갈비세트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야채부터 시작하여 닭갈비재료까지 부족함 없이 들어가 있는 춘천닭갈비 택배포장의 8억원 연매출 비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한 닭갈비 포장의 구성이지만 단골손님이 마들푸드의 춘천닭갈비에 대하여 칭찬을 하여 주었습니다. 단골손님이 이야기를 하시기를 그냥 철판에 마들푸드의 춘천닭갈비 음식을 넣고 볶아주기만 하면 되니까 춘천닭갈비 음식을 마들푸드에서 구입하여도 편하고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얼마나 간단하게 춘천닭갈비 음식을 만들수 있는지 마들푸드 택배포장 음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춘천닭갈비 포장에 들어 있는 재료들을 차례차례 넣어보았습니다. 그런다음 10분간 볶아주었습니다.

10분간 춘천닭갈비를 볶아주면 누구든지 아주 쉽게 볶아줄수 있다고 합니다.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 대박 주인장표인 마들푸드 전문점의 춘천닭갈비 음식이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방송투데이 택배배달 춘천닭갈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