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나혼자산다 헨리 소울푸드 식당 : 신사동 시골밥상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30.

나혼자산다 헨리 소울푸드 식당 : 신사동 시골밥상

나혼자산다 헨리 소울푸드 식당 : 신사동 시골밥상

  • 상호 : 시골밥상
  •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5길68 (신사동 549-9)
  • 연락처 : 02-546-1567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 메뉴 : 갈치조림정식, 시골밥상, 불고기, 돈목살구이, 가자미구이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헨리 출연자의 단골식당 이면서 소울푸드 음식이라고 이야기를 하는 오랜만에 방문하는 시골밥상 전문점이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속이 답답한것을 털어놓고 나서 허기진 배를 채워주기 위하여 시골밥상에 오랜만에 방문하신 헨리 출연자인것 같습니다. 오래만에 방문하여도 시골밥상 사장님은 헨리 출연자응 반갑게 맞아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엄청 많은 추억들이 다 담겨있는 헨리의 소울푸드인 헨리 단골식당인 시골밥상 전문점 입니다.

무지개 라이브인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첫 등장때도 들었는 헨리단골맛집이면서 친엄마 처럼 헨리를 챙겨주시던 사골밥상 사장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헨리 출연자의 지인이신 한국 온 동생과도 함께 방문한 적이 있는 신사동 시골밥상 전문점인것 같습니다. 이런 헨리단골식당에서 맨날 먹는 음식을 주문 하였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할때마다 그거라는 이름으로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무지개 회원분들도 기억하는 메뉴인 그거를 헨리 출연자가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거라는 메뉴는 목살, 삼계탕, 가자미를 이야기 하는것 이라고 합니다.

신사동 시골밥상에서 주문한 음식이 따스한 인사와 함께 헨리 출연자의 앞에 차려지는 한상을 볼수 있었습니다. 목살두루치기, 가자미구이, 뜨끈한 삼계탕 까지 볼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헨리 출연자의 소울푸드 중의 하나인 잡채부터 크게 한입 먹는 모습을 나혼자산다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그런다음 고소한 가자미구이 까지 맛있게 찢어서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입을 크게 벌려 한입 먹는 맛있게 먹는 모습이였습니다.

그러나 헨리의 단골식당이면서 맛있게 식사를 하시는 단골손님들도 많이 계신 신사동의 시골밥상 전문점도 코로나19로 인한 큰 어려움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25년 동안 식당을 운영을 하셨는데 처음 겪어보는 위기라고 합니다. 그러나 헨리의 답답한 마음을 달래주시면서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지마라고 엄마같은 이야기를 하여주었습니다. 많은 이들의 보살핌과 응원을 받은 헨리의 소울푸드를 먹으면서 좋은 하루를 보낸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나혼자산다 헨리 소울푸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