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갬성캠핑 아침식사 메뉴 이민정 김치찌개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30.

갬성캠핑 아침식사 메뉴 이민정 김치찌개

갬성캠핑 아침식사 메뉴 이민정 김치찌개

갬생캠핑을 다 같이 캠핑을 갔는 이민정 출연자가 아침메뉴로 맛있는 아침식사인 김치찌개 만드는 모습이 갬성캠핑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민정 출연자가 직접 집에서 싸온 푹익은 묵은지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식욕자극하는 묵은지를 김치찌개에 넣어 먹기 좋은 크기로 퉁퉁 잘라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묵은지를 아낌없이 잘라준 다음에 냄비 한가득 넣어주었습니다. 그런다음 스팸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넣어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기본양념인 다진 마늘을 넣어 더욱 맛을 내어주는 이민정 출연자의 김치찌개 입니다. 그런다음 잘 익은 김칫국물을 조금 넣어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민정 출연자의 김치찌개는 김칫국물을 넣어주는것이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안 먹고는 못 버티는 김치찌개의 냄새에 더욱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기 위한 방법으로 모두 먹고나서 라면을 넣고 재탕으로 끓여먹으면 더욱 맛이 좋은 김치찌개가 될것 같습니다. 김치찌개가 어느정도 완성이 되면 마지막으로 두부, 파를 넣어주면 이민정 출연자의 모닝 아침식사 메뉴인 김치찌개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