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갬성캠핑 그리스 정박지 비둘기낭폭포 국망봉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30.

갬성캠핑 그리스 정박지 비둘기낭폭포 국망봉

갬성캠핑 그리스 정박지 비둘기낭폭포 국망봉

갬성캠핑에서 이번에 정박지로 선택한 컨셉은 그리스라고 여섯번째 갬성으로 그리스를 선택하였습니다. 그리스라고 하면 자연의 신비가 만들어준 푸른빛 다도해가 펼쳐져 있는 나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리스는 해안국의 아름다움과 산악국의 위엄을 한번에 느낄수 있는 특별한 장소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전 세계 여행객들의 로망으로 손꼽히는곳인 그리스는 신화의 배경이자 발생지라고 합니다.

신들의 나라라는 그리스에서 즐기는 한국의 그리스 포천 2일차 캠핑이 갬성캠핑에서 방영이 되었습니다. 갬성캠퍼들이 만들어 나갈 포천에서의 그리스가 궁금합니다.

그리스 정박지인 국망봉에 가는길에 그리스 갬성스폿의 바로 비둘기낭폭포를 가보았습니다. 과연 비둘기낭폭포의 모습이 궁금합니다.

그리스 정박지인 국망봉에 방문하기 전에 그리스 갬성스폿을 만긱할수 있는 비둘기낭폭포에는 작은 골자기 너머 자리한 비둘기 둥지 처럼 움푹 들어간 동굴이 잇다고 합니다.

작은 동굴이 있는 수직의 주상절리와 수평의 판상절리가 함께 만긱할수 있는 비둘기낭폭포라고 합니다. 생명수 한 줄기가 흐르면는 포천의 비둘기낭 폭포 모습에 반하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포천의 가장 높은곳에 위치한 봉우리에 구름을 한눈에 굽어 볼수 있는 정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리스의 푸른 물결을 닮은 저수지가 있는 그리스 정박지는 국망봉이라고 합니다.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갬성캠핑 여신들의 거처로 딱인 정박지인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