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너의목소리가보여7 건달 유튜버 미니상 이상민 출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5.

너의목소리가보여7 에서 유튜버가 출연을 하게 되어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달컨셉으로 유튜브를 진행을 하고 있는 유튜버 미니상 이상민씨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실력자이면 건달 유튜버와 구독자이고 만약 음치이면 떙처리 전문 음치듀로 라고 합니다. 진실은 무엇일지 너의목소리가보여7에 나오는 게스트들이 모두 궁금해 하였습니다.

너목보를 진행을 하고있는 김종국씨가 보기에는 건달의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바지단이 너무 이상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다른분들은 외모는 실력자 풍이 난다고 합니다. 과연 진실은 어떤것일까요?

과연 너의목소리가 보여 건달컨셉으로 유튜브를 진행을 하고 있는 유튜버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진실이 개봉이 되면서 모든 사람들이 귀를 의심하였습니다. 첫번째 멤버의 부드러운 미성에 모든 너의목소리가보여7 게스트들은 모두 놀랐습니다.

그러면서 두번째 멤버의 매력적인 음색이 나오면서 모든 사람들이 놀라게 하였는 유튜브를 진행을 하고 있는 미니상이라는 이름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 이상민씨로 발켜졌습니다.

미니상 이상민씨는 건달 콘셉트의 유튜버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을 드릴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가 아닌 너의목소리가 보여라는 큰무대에서 노래하니 꿈만같다고 이야기를 하는 미니상 이상민씨였습니다.

두번쟤 멤버는 건달 유튜버인 미니상의 채널을 구독하고 있는 구독자 최병열씨라고 합니다. 음악을 하는것이 꿈이여서 설렁탕집에서 아르바이트 하면서 노래에 대한 꿈을 이어 나가고 있는 최병열씨라고 합다.

평소 들겨보던 건달 유튜버를 너의목소리가보여7에서 만나 팀까지 이루게 되었다는 유튜버 미니상 이상민씨와 구독자 최병열씨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