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알토란 땅콩 효능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

알토란 땅콩 효능 정보

알토란 땅콩 효능 정보

피로의 원인중의 하나는 간기능 저하가 하나 있다고 합니다. 그런 간기능 저하에 좋은 땅콩에 대하여 알토란 프로그램에서 방영이 되었습니다. 땅콩의 영양소는 단백질, 필수지방산, 불포화지방산, 비타민B1와B2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단백질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들어 있는 땅콩의 효능에 대하여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땅콩은 간해독작용원활하며, 에너지 생성, 대사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땅콩은 껍질이 있습니다. 땅콩의 속껍질도 몸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땅콩속껍질은 간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생활을 하면서 일상에 지친간을 위로 하려면 간 건장을 위해 땅콩의 속껍질째 먹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심심풀이 땅콩이라고 하여 지루할때 자주 쓰는 표현인 땅콩은 간건강에 좋은 음식인지 처음 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인것 같습니다. 대다수의 견과류는 혈관과 혈액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특이하게 땅콩은 혈관, 혈액뿐만 아니라 간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식재료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MBN 알토란 땅콩 효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