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로블록스 바로가기 가입하기 다운로드 방법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2.

로블록스 바로가기 가입하기 다운로드 방법 정보

로블록스 바로가기 가입하기 다운로드 방법 정보

 

Roblox

Please enable Javascript to use all the features on this site. Roblox 시작 중... 플레이어와 연결 중... 상단 대화 상자에서 내 선택 기억하기를 체크 후 을 클릭하면 다음번에 게임을 더 빨리 시작할 수 있어요! 1

www.roblox.com

새로운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이나 신선한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로블록스 게임에 대하여 로블록스바로가기 정보와 로블록스가입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로블록스 바로가기를 하기 위하셔 위에 링크를 설정하여 두었는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로블록스 홈페이지 방문을 하시면 로블록스 처음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해야하는 로블록스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어렵지 않습니다. 생년월일과 사용자이름을 넣어주세요. 단 사용자 이름은 본명을 사용을 자제하여 달라는 안내문구가 있으니 본인이 로블록스에서 사용할 별명을 넣으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성별을 선택하시면 로블록스 회원가입은 아주 쉽게 해결이 되실것 입니다.

로블록스의 개인정보를 넣으시고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에 로그인을 하시면 처음오셔도 별로 어렵지 않은 로블록스 게임을 진행할수 있게 나를 위한 추천게임을 안내하여 주고 있습니다.

안내를 하여주는 로블록스 게임만 보시지 마시고 게임탭을 눌러주시면 가장주목받는게임, 나를 위한추천게임, 새롭게 떠올는게임등 아주 많은 게임들이 있으니 하나하나씩 하여보시면 간단하면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지낼수 있는 로블록스 게임을 설치하여 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그리고 로블록스에서 본인이 플레이를 하시는 캐릭터를 다른캐릭터와 다른 모습으로 이쁘게 아니면 멋있게 꾸밀수 있는 카탈로그에서 찾으실수 있습니다. 아바다상점에 방문하시면 작으면 눈모양부터 머리스타일등 많은것을 변경할수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로블록스 캐릭터를 만드실수 있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진행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로블록스가 인기가 있는것은 본인이 게임을 만들수 있다는것 입니다. 여러분이 상상하는 모든것, 지금 만들어보세요 라는 내용으로 몰입형 생성엔진을 무료로 이용하여 로블록스 게임을 만들수 있으며 본인이 만드신 게임을 관리도 할수 있게 지원을 하고 있는 로블록스 홈페이지 입니다.

이렇게 새로운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 로블록스 게임에 대하여 바로라기, 홈페이지의 간단한 설명과 안내를 드려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로블록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