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국은처음이지 이탈리아 파브리 보쌈김치 맛집 : 서초보쌈전문점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4.

한국은처음이지 이탈리아 파브리 보쌈김치 맛집 : 서초보쌈전문점

 

한국은처음이지 이탈리아 파브리 보쌈김치 맛집 : 서초보쌈전문점

  • 상호 : 서초보쌈전문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41 (서초동 1689-6)
  • 연락처 : 02-537-6201
  • 메뉴 : 보쌈, 골뱅이, 보쌈정식, 육개장, 막국수
  • 방영 : 맛있을지도46회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이탈리아 출신인 파브리 출연자가 김치에 대하여 연구를 하기 위하여 김치중의 하나인 보쌈김치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서초보쌈전문점에 방문을 하여 주문을 하고 보쌈김치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보쌈김치에 대하여 백종원 대표의 이야기를 듣고 서초보쌈전문점의 보쌈김치에 대하여 분석하기 위하여 분석예정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연구대상인 보쌈김치를 얼마나 맛있게 먹는지가 궁금합니다.

보쌈김치와 잘 어울리는 돼지수육과 생굴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돼지수육과 환상의 짝궁인 생굴음식을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김치에 대하여 생소한 파브리 출연자에게 두가지의 김치가 제공이 되었습니다. 왜 두가지가 다른지를 서초보쌈전문점에 여쭈어 보았습니다. 겉절이와 보쌈김치에 대하여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매일 만들어 당일 소비하는 겉절이와 매일 만들어 이틀 숙성하는 보쌈김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일단 김치의 비교를 하기 위하여 겉절이 부터 한입 먹어 보았는 이탈리아 파브리 출연자 입니다. 과자가 바삭바삭인데~~~ 아직 한국어가 서툴러 아삭아삭를 잘못 이야기 하신것 같습니다.

겉절이 김치를 드신 다음에 이번에는 보쌈김치를 본격 연구를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쌈김치에 이탈리아 분들에게 생소한 굴이 들어 있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런 보쌈김치를 어느나라에서 찾을수가 있을까라고 할정도로 생소한 보쌈김치입니다. 생소한 보쌈김치이지만 집중공략하는 파브리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보쌈김치를 한입 먹어본 첫표현이 달콤한 맛이 나는 보쌈김치에 대하여 파악을 하였는 파브리 출여자 입니다. 보쌈김치는 다른 김치와 다르게 미세한 달콤한 맛이 있어 외국인분들에게는 생소한 보쌈김치인것 같습니다. 달콤한 맛을 내기 위하여 배, 양파, 사과를 넣어 만들었다고 서초보쌈전문점 사장님이 설명을 하여 주었습니다. 보쌈김치를 만들기 위한 방법에 대하여 이탈리아 파브리에게 비법 전수하여 주시는 사장님의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보쌈김치의 비법을 전수 받은 다음에  상추위에 큼직한 보쌈김치를 올려 고기와 잘 포개서 한입을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음식이라는 빠지지 않은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중인 김준현 출연자가 보쌈김치는 고기랑 같이 먹었을때 비로서 꽃을 피운다는 아주 아름다운 이야기를 하여주었습니다. 보쌈김치에 깻잎쌈을 먹어보고 보쌈김치를 알배추와 함께 먹어보는 모습을 파브리 출연자가 보여주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한국은처음이지 이탈리아 파브리 보쌈김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