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혼자산다 경수진 차박 레이 캠핑카 레츠 개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5.

나혼자산다 경수진 차박 레이 캠핑카 레츠 개조

나혼자산다 경수진 차박 레이 캠핑카 레츠 개조

나혼자산다 출연중인 경수진 출연자가 평생타기로 맹세했던 첫차인 레이를 캠핑카로 개조를 하였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캠핑의 스타일이 차박스타일로 많은 분들이 캠핑스타일을 변경하는데 경수진 출연자도 레이를 레츠로 캠핑카 개조를 하여 차박이나 차크닉을 할수 있는 모습이 나혼자산다에 방영 되었습니다.

평평한 레이를 캠핑카로 새롭게 변신한것중에 뒷자리를 평탄화 작업을 하엿는것 부터 보여주었습니다. 뒷자리를 평탄화 하여 거의 침대수준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경수진 출연자가 이용을 하는 레이의 내장재도 싫은 부분이 있었는것 같습니다. 검은색  실내를 다른것으로 변경하였는것도 보여주었습니다. 처음에는 본인이 다이를 하여보기 위하여 옆문, 트렁크까지 칠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전문가가 아니니 여기저기 실수투성이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전문가에게 의뢰하여 고급스럽게 환골탈태한 레이가 레츠로 변경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레이에서 뒷자리 만큼 더욱 크게 변경된 앞자리도 볼수 있었습니다. 앞좌석 평탄화를 하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앞좌석의 좌석헤드를 철거 한다음에 엉덩이 시트180도를 회전한 다음에 등받이 시트도 평판타게 깔아 2M의 신장사이즈도 누울수 있는 간이침대로 변신하는 경수진 출연자의 캠핑카를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수석도 변신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조수석의 시트의 엉덩이 시트를 들어올린 다음에 반대로 헤드를 부착하면 새로운 의자로 변신하였습니다. 안락의자로 변신하는 완벽한 차박이나 차크닉에 최적화 되었는 레이입니다.

캠핑카로 레이 차량을 개조하여 레츠로 변경하여 턱막힌 앞좌석을 확장해 드넚은 공간의 캠핑카로 변신하여 트렁크 너버 보이는 야경을 보는 모습이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나혼자산다 경수진 차박 캠핑카

나혼자산다 경수진 차박 레이 캠핑카 레츠 개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