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굴한상 굴라면 굴찜 맛집 : 거제 거제도굴구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7.

생생정보 굴한상 굴라면 굴찜 맛집 : 거제 거재도굴구이

생생정보 굴한상 굴라면 굴찜 맛집 : 거제 거재도굴구이

  • 상호 : 거제도굴구이
  • 주소 :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474 
  • 연락처 : 055-632-9272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방영 : 생생정보 1198회 굴한상
 

네이버 지도

거제도굴구이

map.naver.com

겨울철이 되면서 제철음식인 굴관련한 음식을 전문적으로 거제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거제도굴구이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엄청난 큰 크기를 자랑하는 굴의 모습을 볼수 있엇습니다. 엄청난 굴을 굴찜으로 만들어 먹으니 손님들이 만족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굴찜에 들어간 굴 크기가 이렇게 큰줄 처음 먹어보았다고 합니다. 얼마나 굴이 크면 입안이 꽉찬 느낌이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굴이면 비린맛을 생각할수 있지만 비린맛이 없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는 거제도굴구이 전문점의 굴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거제도굴구이 전문점에서는 식당에서 자체적으로 양식한 굴을 직접 가져와서 바로 음식 요리를 한다는것이 상당히 특별한 점이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굴찜만 하였는데 지금은 굴로 하는 요리가 상당히 많아졌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예전에는 굴찜만 찾으시다가 많은 음식을 찾으셔서 10년전부터 굴요리를 이용하여 만들은 굴코스요리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거제도굴구이 전문점에서 굴을 이용하여 만드는음식에 굴의 비린맛을 제거하는 비법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레몬즙이였습니다. 바다의 비린맛을 잡기 위해서 굴요리 마지막에 레몬즙을 조금 넣어 요리를 하는 비법이 있다고 합니다.

굴이 엄청 싱싱한게 상태가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굴의 크기도 커서 입안이 꽉찰 정도인데 그런 굴을 이용하여 어린아이들도 좋아할 음식인 굴강정도 거제도굴구이 전문점의 인기를 끌고 있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국민들이 좋아하는라면에 엄청 큰 굴을 넣어 만든 굴라면도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전혀 비린맛이 없는것은 모든 손님들이 이야기를 하시는 거제도굴구이 전문점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비린맛이 없어 젊은분들도 편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이라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198회 굴한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