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회 중화요리2종 대게찜 통큰대게한상 맛집 : 파주 속초엔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7.

생생정보 회 중화요리2종 대게찜 통큰대게한상 맛집 : 파주 속초엔

생생정보 회 중화요리2종 대게찜 통큰대게한상 맛집 : 파주 속초엔

  • 상호 : 속초엔
  • 주소 : 경기 파주시 소리천로 29 113호 ( 야당동 1085)
  • 연락처 : 0507-1486-1136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 방영 : 생생정보 1199회

제철회, 중화요리 1종도 아닌 중화요리2종 그리고 제철을 맞은 대게를 찜으로 만든 음식인 3가지를 한번에 제공을 하는 세트메뉴인 통큰대게한상 메뉴를 전문으로 파주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속초엔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회도 그냥 회가 아닌 제철을 맞은 생선을 회로 만들어 손님에게 제공이 되고 영롱한 자채를 가지고 있는 모둠회와 찹쌀탕수육과 팔보채를 같이 제공을 하고 있는 중화요리 2종과 제철을 맞은 대게찜이 한번에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회, 중화요리, 대게의 맛은 대게 주문을 하면 중화요리도 나오고 회도 나오고 여러가지 음식이 있어서 너무 맛이 좋다고 합니다.

대게의 맛이 속초에서 먹는것 처엄 싱싱한 대게찜의 맛이라고 합니다. 갓 잡은걸 생으로 먹는 그런 느낌으로 신선한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대게 살이 탱글탱글하고 꽉 차 있어서 맛이 좋다고 합니다.

이런 격이 다른 푸짐한 통큰대게한상 음식을 만들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파주에 위치하고 있는 속처엔 전문점의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파주엔을 운영하시는 서상표 사장님의 고향은 속초라고 합니다.

고향이 속초라고 사장님으 어릴때부터 대게랑 생선을 많이 접하였다고 합니다. 파주에서도 속초에 온듯한 느낌을 느낄수 있게 대게와 함께 회를 드릴려고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화요리가 맛이 있어서 코스음식에 중화요리도 함께 넣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부러 대게와 회를 먹기 위하여 속초에 방문하지 않아도 바다의 맛을 파주에서 맛볼수 있게하기 위하여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파주엔 전문점에서는 약 400 마리의 대형 수족관을 보관하고 있고 속초에서 직송하는 재료로 맛있는 통큰대게한상 음식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199회 통큰대게한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