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PC라디오 고릴라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8.

PC라디오 고릴라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PC라디오 고릴라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SBS : 함께 만드는 기쁨

 

www.sbs.co.kr

일을 하시면서 많은 분들이 음악을 들으시거나 라디오를 들으시는 경우가 많이 있으실것 입니다. 고릴라프로그램을 이용하여 SBS라디오를 쉽게 이용할수 있는 SBS고릴라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 안내드리는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SBS 고릴라 프로그램은 모바일에서 앱으로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당연히 PC에서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PC버전이면 OS에 따라서 설치되는 프로그램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OS와 맥OS로 구분하여 고릴라 프로그램을 설치할수 있습니다. 만약 모바일에 고릴라 앱을 설치하기를 원하시는분들이면 본인이 사용하시는 모바일 운영체제에 맞게 설치를 하시면 쉽게 고릴라앱을 이용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그럼 무료로 PC에서나 모바일에서 고릴라 라디오를 들을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채널변경이 쉽게 되어 있습니다. 선택 채널을 통해 쉽게 원하는 채널로 변경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시간 오늘의 게스트들을 알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 고릴라의 기능은 공감로그참여 입니다. 공감로그 열ㄱ/ 닫기를 통해 라디오를 실시간으로 참여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라디오 제작진, DJ와의 실시간 소통을 원활하게 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청취자들의 공감로그 참여 횟수에 따라 고릴라에서는 새싹, 금, 은 메달을 확인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세번째 고릴라 프로그램의 기능은 선곡표 기능입니다. 오늘 나온 곡이 궁금하신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고릴라를 들으면서 오늘의 선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수 있는 아주 좋은 기능인것 같습니다. 라디오라면 선곡표를 제일 궁금해 하실것입니다. 이제는 고길라 프로그램에서 바로 보실수 있으니 이제는 그런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되실것 같습니다.

네번쨰 고릴라 프로그램의 기능은 보는라디오 기능입니다. 보는 라디오의 고화질 버튼을 클릭하면 생방송 현장을 생생하게 보실수 있는 기능이 바로 보는 라디오 기능입니다. 스튜디오의 생생한 모습을 전체화면 통해 편안하게 현재의 라디오를 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다섯번째 고릴라 프로그램의 기능은 취향저격 미니모드 입니다. 고릴라의 다양한 미니모드를 통해 편리한 고릴라 프로그램을 이용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다른일을 하시면서 언제나 고릴라 프로그램을 함께 이용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여섯번째 고릴라 프로그램의 기능은 팟캐스트를 고릴라로 들을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라디오 청취만 가능했던 고릴라 프로그램은 이제 잊어도 된다고 합니다. 고릴라 PC 플레이어에서는 팟캐스트 메뉴를 통해 다양한 팟캐스트를 청취할수 있다고 합니다.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를 즐길수 있는 SBS고릴라와 함께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SBS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