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슈가맨3 방청객 인디고 여름아부탁해 곽승남 출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5.

연예인 필이난다고 하엿지만 인기도의 곽승남씨를 한번에 알아보시는분이 없었는데 재석팀에서 알아 보았습니다 인디고의 곽승남씨도 슈가맨에 출연을 할적이 있다고 합니다. 40대 이면서 40중에서 유일한 가수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려운 부탁이지만 이날 출연한 가수인 더크로스의 돈크라이를 열창을 하여 더욱 의미있고 재미있는 슈가맨3를 만들어준 곽승남씨 입니다.

인디고의 곽승남시가 슈가맨3에 다시 방문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양준일씨가 슈가맨에 출연을 하면서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직접 방청신청을 하여서 슈가맨3에 방송신청을 하여서 슈가맨 보러가고 싶다고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직접 신청해서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인디고의 곽승남씨에게 더크로스의 노래 돈크라이를 불러줄수 있는지를 유재석씨가 부탁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곽승남씨 인디고 멤버는 전형적으로 목으로 노래를 부르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목을 한번쓰는 끝나는 1회용이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그래도 40대에서 유일한 가수분이니 부탁을 드립니다. 그러나 기다렸다는듯 인디고의 곽승남씨는 더크로스의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상당히 유쾌한 분인것 같습니다.

더크로스의 돈크라이 노래는 일반적으로 노래를 잘하는 가수들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라고 하는데 목을 사용을 한다고 하는 인디고의 곽승남씨가 불러 더욱 재미 있는 슈가맨이 된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