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묵은지돼지전골 화덕생선구이 맛집 : 부천 부천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8.

생생정보 묵은지돼지전골 화덕생선구이 맛집 : 부천 부천집

생생정보 묵은지돼지전골 화덕생선구이 맛집 : 부천 부천집

  • 상호 : 부천집
  • 주소 : 경기 부천시 상동로 113(상동534-1)
  • 연락처 : 0507-1371-2333
  • 영업시간 : 11:00 ~ 21:40
 

네이버 지도

부천집

map.naver.com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된 부천에 위치하고 있는 부천집은 묵은지돼지전골 음식과 화덕을 이용하여 생선을 구운 화덕생선구이 음식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묵은지돼지전골 음식은 맛을 한마디로 정의하면 맛의 롤러코스터를 타는것 같다고 합니다.

묵은지돼지전골 음식의 국물을 따뜻한 밥에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진정한 묵은지돼지전골 음식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돼지전골 국물에 밥을 비벼서 비벼주었는 밥위에 돼지고기를 하나 올려주시면 진정한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부천에 위치하고 있는 부천집 전문점의 묵은지돼지전골 음식의 맛은 계속 당기는 맛이면서 밥도 한그릇으로 끝나는것이 아닌 밥을 계속 부르는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부천집에서는 화덕이 설치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화덕이라고 하면 피자를 굽는용으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이지만 부천집 전문점에서는 화덕을 굽는 용도로 생선을 굽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구운 생선은 비린맛이 많이 없을것 같고 고소함이 더욱 맛이 좋을것 같은 화덕생선구이 음식입니다.

그리고 부천집 전문점에는 다른전문점과는 다른 셀프코너가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김치전을 셀프로 구워먹을수 있는 코너가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치전을 마음껏 무한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셀프코너를 만들게 되었는것을 부천집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묵은지돼지전골 음식이 끓어서 손님에게 제공이 되는데 10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손님들이 재미를 느끼실수 있도록 따뜻한 김치전을 맛볼수 있도록한 배려라고 합니다.

이렇게 손님을 배려한 부천에 위치하고 있는 묵은지돼지전골 전문점에서의 하루 매출은 약 23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옛날에는 하루 매출이 10만원 정도 일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금의 부천집에서는 약 20배의 매출이 뛰어 올라서 만족하시는 부천집 사장님 입니다. 국물에서 깊은맛이 나는 묵은지돼지전골 음식과 화덕생선구이 음식은 먹으면 깊은맛이 나고 먹을때마다 어머니가 해준 맛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묵은지돼지전골 음식을 끓이면 부천집 전문점의 맛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칼칼하고 얼큰하고 맛있는 맛이 나지 않고 고기도 쫄깃한 맛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201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