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만두 무한리필 얼큰해물만두전골 맛집 : 증평 대짜만두전골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8.

생생정보 만두 무한리필 얼큰해물만두전골 맛집 : 증평 대짜만두전골

생생정보 만두 무한리필 얼큰해물만두전골 맛집 : 증평 대짜만두전골

  • 상호 : 대짜만두전골
  • 주소 : 충북 증평군 증평읍 윗장뜰길 20 ( 신동리 152)
  • 연락처 : 043-838-9233
  • 영업시간 : 매일 11:30 ~)21:00
  • 방영 : 생생정보 1201회 얼큰해물만두전골 등

추운날씨에 잘 어울리는 음식인 얼큰해물전골에 만두를 같이 넣어서 먹을수 있는 얼큰해물만두전골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증평에 위치하고 있는 대짜만두전골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입안에 사르르르 녹는 만두가 얼큰한 국물이 있는 얼큰해물전골에 들어가서 만들어진 얼큰해물만두전골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한쪽에 위치하고 있는 공간에서 만두를 담아가시는 손님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대짜만두전골에서는 얼큰해물전골을 주문 하시면 만두를 무한리필로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무한리필이라서 만두는 마음껏 먹을수 있어 더욱 손님들이 만족하시는것 같습니다.

대짜만두전골 전문점에 방문하신 오랫동안 단골손님이 증평에서 66년 거주하셨다고 합니다. 66년동안 단골손님이 드신 만두만 1500개 넘을것 같다고 합니다. 방문하신 날에는 시간이 없어서 15개 정도 밖에 드시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

대짜만두전골 전문점에서 얼큰해물만두전골에 들어가는 만두는 30개 드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두를 무한리필로 장사를 하는것을 보니 남는게 하나도 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신다고 하시는 손님입니다. 손님이 대짜만두전골 전문점을 걱정하실 정도인것 같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주머니 사정이 많이 어려운데 이렇게 얼큰해물만두전골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하시는 사장님이 인심을 베출어 주니 만족하면서 음식을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무한리필로 만두를 제공할수 있는 얼큰해물만두전골 음식을 만두 무한리필 형식으로 운영하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대짜만두전골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사장님이 다른 식당에 방문하였을때 입맛에 좀 맞다고 생각하여 조금만더주세요 라고 이야기를 하면 정말 조금만 주는것을 보고 본인의 양에 차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장님이 운영하실때 식당 만두를 맛있게 먹는 사람들은 마음껏 드실수 있게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무한리필 만두 형식으로 운영할수 있는것은 만두에 들어가는 재료인 파, 대추, 들깨, 참깨, 무, 마늘, 부추, 고춧가루 등을 직접 생산하여 대짜만두전골 전문점에 사용하는 재료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큰해물만두전골에 들어가는 만두는 한가지가 아니라고 합니다. 만두 종류만 하여도 3가지라고 합니다. 고기만두, 고추만두, 김치만두 이렇게 3종의 만두를 얼큰해물만두전골에 넣어서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것도 무한리필로 만두를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맛있는 얼큰해물만두전골 음식은 집에서 만든 만두처럼 크고 칼칼해서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땀이 낳 정도로 개운한 맛이 있어 더욱 맛이 좋은 맛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201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