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맛있는녀석들 혜리 등갈비 서울 강남 해몽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5.

상호 : 해몽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41길32

전화번호 : 02-515-6080

영업시간 : 매일 17:00 ~ 24:00

메뉴 : 삼겹살10,000원 목살(변동가능)


걸스데이 혜리가 맛있는녀석들에게 추천을 하여 주었는 등갈비 맛집으로 추천을 받고 있는 서울 강남에 위치하는 해몽이라는 등갈비 전문점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몽은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드실양을 한번에 주문하는것을 혜리가 추천을 하였습니다.오늘 먹을 음식은 항정살, 목살 김치찌개등 많은 음식을 주문 하고 있는 맛있는녀석들 입니다.

혜리가 추천을 하였는 맛집은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을 하여서 벽면에 싸인들이 많이 있는것을 쉽게 확인할수 있는 등갈비 맛집인것 같습니다. 등갈비만 맛있는것이 아니고 다른 돼지갈비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해몽에서 맛있는녀석들이 주문한것은 등갈비 10인분, 목살 2인분, 항정살2인분,김치찌개, 공깃밥4개 이렇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맛있는녀석들이 방문을 하였는 서울 강남에 위치하는 해몽은 언제부터 영업을 하였는지 맛있는녀석들이 해몽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한자리에서 자리 확장이 없이 15년째 영업중인 등갈비 맛집인 해몽입니다.

등갈비맛집 해몽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제공이 되는 밑반찬은 파무침, 배추김치, 어묵탕, 소금, 간장소스, 고추절임이 기본으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새콤한 김치와 새콤한 간장소스, 새콤한 파무침의 맛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해몽에서 고기를 굽는것은 가스불도 아닌 숯도 아닌 고화력을 낼수 잇는 연탄을 이용을 하여서 고기를 굽는다고 합니다. 등갈비전문점 해몽에서 처음 나온 음식은 목살 입니다. 목살은 퍽퍽할수 있으므로 살코기와 지방을 적절히 섞어 자르는것이 해몽 사장님만의 기술이라고 합니다.

해몽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목살이 맛있고 부드러운 이유는 바로 육즙이라고 합니다. 목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익은 고기를 바로바로 입속으로 넣어주는것 이라고 합니다.

구운 목살에서 뚝뚝 떨어지는 육즙을 눈으로도 확인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잘구운 고기를 소금에 찍어 먹는게 제일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아니면 목살을 맛있게 먹는 다른 방법은 따뜻한 흰밥과 따뜻한 고기를 같이 먹는것도 맛이 좋다고 합니다. 목살위에 상금 새콤한 파무침을 올려 한입에 먹으면 이곳이 바로 천국이라고 표현을 할수 있는 맛이 난다고 합니다.

다음메뉴는 주문한 항정살 입니다. 목살이 먹으면서 항정살이 구워질때까지 기다리는것을 불필요하다고 생각을 하신 해몽의 사장님은 넓은 김치위에 잘 구워진 목살을 올려주고 중앙에 항정상을 올려 주었습니다. 항정살은 쫄긱함을 즐기기위해 작게 썰 예정이라고 합니다. 항정상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많이 익혀야 더욱더 맛있는 항정살의 맛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이전에 구워둔 목살을 먹으면서 맛있는녀석들이 할일은 항정상을 뒤집는것입니다. 작게 자를시 계속 뒤집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가운데 올린 항정살이 타지 않게 뒤집어 주어야 합니다.

해몽 사장님께서 목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을 해주시는데 밥위에 목살과 구운김치를 얹은후 고추절임을 올려 한입에 먹으면 맛있는 맛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아니면 시원한 맛의 생김치를 올려서 먹는것도 하나의 팁이라고 합니다.

해몽에서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항정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항정살의 사면이 노릇노릇하게 되었을때 김치에 싸 간장을 찍은은후 고추절임을 올려 먹으면은 맛있는 항정살을 먹을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해리가 해몽을 추천을 하였는 등갈비메뉴가 나왔습니다. 등갈비 양념을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간장, 물, 설탕, 마늘을 넣은 소스로 만든다고 합니다.

해몽의 등갈비는 연탄불을 이용을 하여서 초벌구이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연탄불로 할 경우 화력이 약해 굽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화력 조절을 쉽게 할수 있는 가스불을 이용을 하여서 등갈비 초벌구이를 한다고 합니다. 물고 뜯고 씹는 맛이 한가득한 등갈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해몽의 등갈비를 제일 맛있을때 먹는 방법은 양념을 살짝 그을은후 기름이 자글자글 올라올때 먹으면 제일 맛있는 등갈비를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초벌구이 되어서 제공이 되는 해몽의 등갈비를 연탄불 위에서 촉촉하게 익어 뼈와 쉽게 분리가 되는 살코기 라고 합니다.

맛있는 녀석들이 혜리가 추천을 하였는 등갈비맛집이라는 서울 강남에 위치하는 해몽의 등갈비 위에 간장소스의 양파와 부추를 올려 상큼함을 더해서 먹는 모습이 정말 등갈비를 먹고 싶은 충동을 자극하기에 너무 충분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