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알토란 참조기굴비 부세굴비 구별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0.

알토란 참조기굴비 부세굴비 구별법

알토란 참조기굴비 부세굴비 구별법

부세굴비를 참조기굴비로 속여서 판매를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속고 부세굴비를 참조기굴비로 생각하시고 구입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입니다. 참조기굴비와 부세굴비는 생김세가 비슷하게 새역서 구별이 쉽지 않아 많은 분들이 속으시는것 같습니다. 이런 참조기굴비와 부세굴비의 차이점에 대하여 알토란 프로그램에서 알려주었습니다.

일단 참조기부세와 부세굴비를 구별할수 있는것은 비슷하게 생겼지만 생김새가 다르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참조기굴비의 이마에 있는 다이아몬드돌기가 차이점이라고 합니다.

선명하게 이마에 참조기굴비는 다이아몬드돌기가 있는것을 보실수 있지만 부세굴비는 둥글고 매끈한 이마를 가지고 있으며 다이아몬드돌기가 없는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참조기와 부세는 민어과에 속하는 사촌지간으로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참조기와 부세로 만든 굴비는 맛과 생김새가 비슷하다고 합니다. 참조기는 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부세는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는것이 참조기와 부세의 차이점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드시고 싶어하는 취향에 따라 골라서 구입을 하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MBN알토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