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맛잇는녀석들 차승원 이탈리아요리 성수동 다로베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5.

상호 : 다로베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48 삼호빌딩 1층 다로베

전화번호 : 02-499-3666

영업시간 : 평일 12:00 ~ 15:00 마지막오더 14:00

출연 : 미식클럽 9회



차승원씨가 추천을 하여서 방문을 하였는 성수동에 위치하는 다로베 이탈리아요리 전문점 입니다. 맛있는녀석들에게는 생소한 음식인 이탈리아음식전문점에 방문을 하여서 이탈리아식으로 전체요리부터 추천을 받았습니다. 프로슈토콘부팔라 라는 음식을 처음 추천을 받았는데 이탈리아산 프로슈토와 캄파냐산 후레쉬부라라라고 합니다.

그리고 성수동 다로베에서는 피클은 따로 제공이 되고 있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로베에 방문을 하시는 분이라면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녀석들에게는 충격적인 내용인였는것 같습니다. 이탈리아음식이라면 느끼할수 있다는 생각에 놀란것 같습니다. 그러나 피클을 대체할수 있는 음식을 따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페페로나타라는 화이트 발사믹을 절인 훈제향 파프리카절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풍기라는 화이트발사믹에 절인 참나무 장작 향 양송이절임입니다.

외국음식이라고 생각할수 있는 이탈리아음식인데 식전 빵이 에피타이저로 제공이 되는지 맛있는녀석들이 물어 보았는데 식전빵은 따로 제공이 되고 있지 않는다고 합니다. 포카치아 하는 참나무 화덕에 구운 포카치아를 식전빵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오늘 성수동에 위치하는 다로베에 맛있는녀석들이 방문을 하였는 메뉴들 입니다. 뇨키라는 음식입니다. 감자뇨키와 탈레지오 치즈 풍무의 크림소스와 피스타치오의 맛을 느낄수 있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바깔라알라비첸티나라는 음식입니다. 장작 화덕에 크리미한 염장 대구와 바게트 요리라고 합니다.

차승원씨가 추천을 하였는 이탈리아 요리전문점 다로베이니 파스타도 주문을 하였습니다. 포르치니크림파스타는 야생버섯과 타임향의 크림을 곁들인 큰 원통형 파스타라고 합니다. 아쿠아 마레팟파스타는 이탈리아 남부풍의 해산물 스파게티라고 합니다. 볼로네제 파스타도 주문을 하였는데 클래식한 볼로네제 소스의 파스타라고 합니다.

파스타도 주문을 하였으니 당연히 피자도 같이 주문을 하는 맛있는녀석들입니다. 시그니처피자라고 하여서 부팔라모차렐라, 프로슈토코토햄, 프로볼로네치즈, 바질, 달걀, 트러플오일이 올라간 식당의 스그니처 피자라고 합니다. 마르게리타 부팔라피자도 주문을 하였는데 토마토소스, 부팔라모차렐라, 그라나파나도, 바질 등이 들어간 나나폴리스타일의 피자라고 합니다.

맛있는녀석들의 김준현씨가 국물이 있는 음식이 다로베메뉴에 있는것을 여쭈어 보았습니다. 국물이 들어간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파에야 라는 음식입니다. 고기, 해물, 쌀 등을 사프란과 함께 졸여 만든 음식이라고 합니다. 코레알라마리나라 음식도 이야기를 하여 주었습니다. 허브나 토마토등으로 만든 소스를 이용한 이탈리아식 홍합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음식의 메뉴들을 주문한 맛잇는녀석들 입니다. 한번에 다 먹을수 있을지가 제일 궁금합니다. 스타의 인생맛집이라는 타이틀로 진행을 하고 있는 맛있는녀석들의 코너에서 차승원씨가 추천을 하였는 이탈리아 요리 전문점 다로베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