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안동 한우갈비 양념갈비 생갈비 맛집 : 거창갈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1.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안동 한우갈비 양념갈비 생갈비 맛집 : 거창갈비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안동 한우갈비 양념갈비 생갈비 맛집 : 거창갈비

  • 상호 : 거창갈비
  • 주소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요3길 48-14 (갈전리 1355)
  • 연락처 : 054-843-0099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월요일휴무, 둘쨰넷째 월요일휴무)
  • 메뉴 : 한우곰탕, 우거지된장정식, 생갈비, 양념갈비, 갈비찜
 

거창갈비도청점 : 네이버

리뷰 11 · 매일 11:30 - 21:30,월요일 휴무,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store.naver.com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중인 빌푸 출연자가 안동에 위치하고 있는 안동한우갈비 전문점으로 유명한 거창갈비 전문점에 방문하여 양념갈비와 생갈비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안동하면 한우갈비가 유명한데 외국인분들에게 생소한 음식인 안동한우갈비 음식이 잘맞는지 보겠습니다. 일단 거창갈비 전문점에서 양념갈비와 생갈비를 주문하였습니다.

양념갈비와 생갈비를 주문하자마자 입맛 돋울 각종반찬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빌푸 출연자의 눈길을 사로잡은것은 안동한우갈비 음식과 잘어울리는 마늘소스, 소금, 쌈장의 3가지 소스가 제공이 되는 모습에 놀라는 빌푸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안동한우갈비 전문점인 거창갈비 전문점에서 주문한 마블링의 향연을 볼수 있는 생갈비와 알싸한 마늘의 매력이 첨가 되어 있는 양념갈비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안동한우갈비 한상대령되어 더욱 맛이 좋을것 같은것이 예상이 되는 모습이였습니다. 처음 불판에 올라간 음식은 양념갈비를 올려서 구워 먹어보았습니다.

거창갈비 전문점의 안동한우갈비 음식에 다진마늘이 한가득 올라가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불판에서 영롱한 육즙 뽐내여 익는 한우 양념갈비를 볼수 있었습니다.

외국인 분들에게 생소한 음식인 안동한우갈비 이지만 적당히 익은 고기를 적당한 타이밍에 가위질하여 맛있게 구워주는 양념갈비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고기를 좀 먹을줄 아시는 빌푸 출연자 인것 같습니다. 고기를 처음 먹을때 소스나 기타 아무것도 안 찍고 고기만 먹는 빌푸 출연자라고 합니다. 이렇게 고기를 먹을줄 아시는 빌푸 출연자에게는 안동 한우갈비의 맛은 어떨까요?

빌푸 출연자가 아무것도 찍지 않은 소스의 맛이 전혀 없는 안동한우갈비 중의 양념갈비를 한입 먹고 진실의 미간을 자극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한우갈비가 입안에서 완전히 녹아버린다고 할정도입니다.

한우갈비를 먹는 순간 좋은 고기인게 딱 느껴진다는 빌푸 출연자 입니다. 그리고 얼마나 고기가 맛이 좋으면 양념갈비를 구워졌다 싶으면 바로 수거하여 먹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생활에 많이 익숙하셔 졌는지 한우갈비를 먹을때 큼직한 생마늘도 추가를 하였는 쌈에 한술 떠 떠서 마늘소스로 코팅을 하여 큼지막한 쌈으로 한우갈비 음식을 먹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안동한우갈비 이지만 외국인 분들에게도 잘 맛는 안동한우맛집 음식인것 같습니다.

다음 거창갈비 전문점의 음식은 눈길을 사로잡는 마블링의 조화를 가지고 있으면서 숯불위에서 익으면서 송글송글 맺히는 육즙을 보여주는 맛깔스럽게 익어가는 생갈비를 두번째 음식으로 먹었습니다.

안동한우갈비 음식중 처음 먹었는 양념갈비도 맛은 당연히 좋았지만 두번째 먹는 생갈비도 당연히 맛이 좋다고 합니다. 눈깜짝할 사이에 주문한 음식을 모두 드시고 처음 주문한것 보다 많은 생갈비와 양념갈비를 다시 재주문하여 드시는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출연자 분들이 안동한우가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다고 할 정도의 감탄을 할정도인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빌푸 안동 한우갈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