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비법24시 황태강정 황태삼합 강원 산골황태3대식당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7.

상호 : 산골황태3대식당

주소 : 강원 인제군 북면 미시령로 1368 (용대리330)

연락처 : 033-462-9361

영업시간 : 매일 06:00 ~ 18:00

출연 : 2TV생생정보 201회

메뉴 : 황태국밥, 황태칼국수, 황태구이정식


강원도 인제에 위치하는 황태강정과 황태삼합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산곯황태3대식당이 생생정보에 출연을 하여서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여 볼까 합니다. 산골황태3대식당의 국밥은 시원한 그맛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사랑을 받고 있는것은 얼큰한 맛이 좋아 회식 또는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맛과 영양을 보장하는 산골황태3대식당은 가격또한 저렴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황태강정은 입에 들어가면 그냥 넘어갈것 같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닭강정은 일반적으로 판매를 하는곳도 많으며 많은 분들이 드셔보셨을 음식입니다. 황태강정은 닭장정애 비하여 느끼하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담백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을수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산골황태3개식당을 운영을 하시는 조선옥 사장님이 황태강정을 만들게 되었는것을 여쭈어 보았습니다. 치킨같은건 아이들이 많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맞는 이야기인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치킨은 최고의 음식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황태강정도 달콤하게 만들면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서 산골황태3대식당을 운영을 하시는 조선옥 사장님이 이야기를 하십니다.

생생정보의 비법24시에 출연한 산골황태3대식당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다른메뉴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삼겨살하고 황태 그리고 더덕을 같이 먹을수 있는 황태삼합이 있습니다. 기대도 안했던 조합이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산골황태3대식당의 팬이 되신것 같습니다.

강원도는 황태로 유명한동네 입니다. 그리고 강원도에서는 더덕도 유명한곳입니다. 유명하다는것은 생산도 많이 된다고 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유명한곳에서 삼겹살까지 더해진 삼합이 다른곳에서 먹을수 없던 맛의 황태삼합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