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2. 14.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치원입학관리시스템 : 처음학교로

"처음학교로"는 유치원 입학을 원하는 보호자가 시간과 장소의 제한없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유치원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여 신청하고, 유치원은 공정하게 선발된 결과를 알려줌으로써 학부

www.go-firstschool.go.kr

자녀를 키우시면서 어린이집을 보내시다 처음으로 유치원을 보내시는 학부모가 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는 사이트인 처음학교로 홈페이지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럴때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 글에 대하여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네이버 검색엔진에서 처음학교로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은 검색결과를 보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찾으시는 홈페이지인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입니다. 우리 모두의 아이를 위한 유치원 선택할수 있는 홈페이지 입니다. 처음학교로 홈페이지를 이용하실려고 회원가입이 필수인것 같습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처음학교로 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학교로 홈페이지에서는 위와 같이 유치원 원아모집을 할때 추가모집 유치원 조회를 하실수 있는 기능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유치원별로 추가모집 일정이 달라 모집 유치원수는 실시간 변동이 되고 있는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입니다. 추가 모집이 조기 종료 될시 추가모집 종료일이 변경이 될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자세한 사항은 유치원에 문의하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처음학교로 홈페이지에 대한 소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치원 입학지원시스템인 처음학교로란 유치원 입학을 원하는 보호자가 시간과 장소의 제한없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유치원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여 신청하고, 유치원은 공정하게 선발된 결과를 알려줌으로써 학부모의 불편해소와 교원의 업무를 덜어주는 입학지원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그럼 처음학교로의 의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유아들이 다니는 생애 첫 학교로써 공교육의 길로 진입하는 통로를 제공한다는 의미와 함께 처음 학부노가 되는 부모의 기대에 부응하며 학교로서의 위상에 맞도록 유치원의 책무성을 높이고자 하는 정부의 의지가 담겨있는 명칭이라고 합니다.

이런 좋은 기능을 제공하는 처음학교로 홈페이지에서는 추첨방법, 선발방법, 우선모집 자격조건 등 많은 정보에 대하여 유치원을 지원하기 위한 정보에 대하여 상세히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유치원 유아모집일정도 위와 보시듯이 우선모집과 일반모집까지 서비스 지원하고 있으며 각 교육청 별로 정보를 검색할수 있게 되어 있는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입니다.

그리고 본인이 거주를 하시는 지역에 처음 이사를 하였을때 유치원찾기 기능도 처음학교로 홈페이지에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학교로 홈페이지에서 유치원 조회 결과는 유치원명의 가나다 순으로 정렬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처음학교로에 참여를 하였는 유치원이 조회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처음학교로에서 조회되지만 원서접수 시에는 조회되지 않는 유치원들도 있다고 합니다. 이 유치원들은 참여가 했지만 처음학교로를 통해 유아모집을 하지 않는 유치원도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글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댓글